안녕하세요..

 

에리세드, 일루미나, 태섭에서 소소하게 게임을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

 

요즘들어 영구 정지 당하신 분들이 간간히 생기고 있습니다.

 

이전과 비교해서는 상당히 많은 수라고 생각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한가지 의문이 생기더군요..거의 대다수의 분들이 해킹템 및 실버 구매로 인한 것 이었습니다.

 

베이거래는 오래전부터 있었고, 해킹도 오래전부터 있었던 일인데..왜..왜..왜..요즘 부쩍 늘어난 걸까요?

 

 

예전 중국서버 할때의 경험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똑같은 경우는 아닐 수도 있습니다.

 

중국에도 아이템 및 실버를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어느날 한분이 사이트에서 아이템 구매하고 다음날 해킹템 신고를 당했습니다. 신고가가 바로 아이템 판매자 더군요.

 

정상적인 신분으로 만든 아이디가 아니었기 때문에 결국 템을 뺏겨 버렸죠.

 

그래서 지금 하고 계신 분들은 절대 개인이 직접 구매 하지않습니다. 신원이 확실한 한분이 구매 대행을 해 주시죠..

 

이유는 만약의 경우지만 해킹 신고를 당했을 때 적절한 대처를 하기 위해서 입니다.

 

 

한국서버의 해킹템 구매로 인한  영구 정지가 구매 후 너무도 빠르고 적절하게 행해지고 있고, 거의 모든 경우가 베이 거래 후

 

정지를 당하는 것을 보고 의문점을 가지게 되었어요.

 

제가 알기로는, 게임사는 특정 사이트를 통한 아이템 현금 거래를 인정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제가 바르게 알고 있는 것인가요?

 

만약에 이게 맞다면. 판매자가 이점을 악이용하여 물건을 팔고 해킹템으로 신고하는게 아닌가?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하신가요?

 

그리고 혹, 정지에서 풀리신 분들 중에 신고자의 계정 및 케릭명 등 정보를 알고 계신분이 있으신가요?

 

 

알투를 계속해서 즐기고 싶은 유저로서, 이런 사태가 계속 발생하면 그나마 매니아 유저들도 떠날까 하는 생각에

 

몇자 적어봅니다...여러분의 의견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