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안녕하십니까...그동안 인벤 눈풀만 하다가 오랜만에 글을 써보게 되네요...
가끔씩 글을 읽으면서 느끼는거지만, 아니 게임을 하면서 느끼는거지만 참 기회주의적인 사람들이 많더군요..
최근 작장들이 개떼노땅과 그 연합 성혈들에 의해서 세력이 많이 와해되었죠...
그러면서 보탐등에 관한 중립혈들과 일반유저님들의 불만도 붉어졌고요...
우선 보탐에 관해 말씀드리자면 그동안은 성혈들과 작장의 구도였었는데...여기서 작장들이 주춤하니 중립과 일반유저들도 보탐에 참여해야 된다고 몇몇 말씀들이 있는거 같더군요..
또한 성과 스팟을 못먹고 보탐에서도 밀려난 작장들이 마구잡이식 뒤치기를 하니 슬슬 중립혈들과 일반유저님들이 들끓고 있는것도 사실이고요...물론 당한 사람들이 그렇겠죠. 
저 또한 일반유저입니다...잘못되어서 보탐때 보스방 올라가서 사냥하는도중 작장이나 성혈들에 의해서 베르도 당해보았고요..
참 상당히 열받습니다. 보탐이고 모고간에 사냥만 하는데 베르를 당한다는것이...
하지만 전 몇몇 다른분들과 생각이 다릅니다...
-보탐에 작장이 참여안하니 이젠 중립혈이나 일반유저도 참여가능하다? 
-그동안은 성혈들이 작장을 견제하라는 의미로 보탐을 참아왔다?
참 어처구니없는 말이죠...말은 똑바로 하라고 했습니다. 
-그동안은 작장과 나쁜관계를 맺기 싫어서 보탐을 참아왔다
-괜히 한두번 참여했다가 작장한테 뒤치기당하면 큰일난다.
이말이 맞을거 같군요..
전 화는 나더라도 그런 생각은 안합니다. 그동안은 작장의 뒤치기가 두려워서 아니면 성혈이 무서워서 옆에서 싸움이 나도 묵묵히 사냥하고 랩업하면서 자신과는 상관없는 일이라 무시하던 분들이 이제 슬슬 랩이되고 장비가 되니 욕심이 나신건가요?...
그것보단 작장이 약해지니 욕심이 나신거겠죠. 아니면 이젠 자신들도 제3자의 입장이 아닌 당사자가 되고 나니 열받는거고요.
후자의 입장이라면 충분히 공감은 갑니다...하지만 전자의 입장이라면 참 기회주의적인 생각이라 여겨지지 않나요?
그동안 작장과 개때 성혈들과는 다르게 홀로 싸우신 분들도 몇몇 계실겁니다. 
유저님들꼐 여쭙죠...그동안 중립혈들과 일반유저님들 누가 힘을 내세우지 말랬나요?
그동안 작장들과의 싸움에 누가 동참하지 말라고 하던가요?
그동안은 참아오시다가 작장 세력이 약해지니 이젠 중립혈들과 일반유저들이 일어날때다?
제 생각에 적어도 이런 생각 가지고 계신분들이 보탐에 참여하게 되는것은 아무런 뒷탈이 없을 작장이 보탐에서 완전히 사라진 다음이 될거같군요. 그래야 자기들이 안전하니까요.
자신들은 편하게 랩업하고 사냥하다가 이젠 남들이 어렵게 만들어놓은 먹잇감도 노리시는거 좋습니다.하지만
욕심이 과하시면 배탈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