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한때 알투를 즐기던 유저로써 건설적인 비판 하나 해보려합니다 !!!!
전서버 알투유저가 1년에2번[상반기 하반기이벤트]정도 바짝 늘어나는듯 보이나
이벤트가 끝나면 꾸준히 접속해주는 일명 골수유저는 점점 줄어드는 경향이 보이는듯합니다 !!![주관적]
이벤트도 좋은취지에서 생각하면 이해하겟지만 [신규 복귀유저 고객형성]
게임내에서는 너무 파격적이지 않나 생각듭니다... 
물론 운좋아서 신규유저 또는 복귀유저가 띠우시고 복귀하시면 좋은일이겟지만 
어떠한 유저들에게는 상대적 박탈감을 안겨주는 결과를 초래하는것같아 
안타까운 심정까지 들더군요 .
이에 새로운제안을 해보고 싶더라구요 .
현제 알투게임내에서 전서버공동 컨텐츠인 데모자르섬[차후에 데모자르섬에 문제점을 건의드리겟습니다]과
그리고 특화서버 오픈서버 전사냥터에서 드랍되는 실버량을 30프로테이지 또는 50프로테이지까지 
줄여 보는건 어떨까요 ???[드랍아이템은 현상태 그대로 유지]
요즘 전서버에서 보물상자 까시는분들 많이사라졋죠 ?? [보물상자까는것도 경제시스템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이부분도 보물상자 드랍아이템을 획기적인방법으로 개선해주시지 않으시렵니까?? 
예를들어 기존 기억룬[일반] 기억룬[레어] 기억룬[에픽] 이러한방식으로 
그리고 기존 보물상자에서 레어아이템[무기. 50스킬북]획득방식을  
레어아이템[기존무기류. 60스킬북]이러한형식으로 바꿔볼수는없나요 ?
[아니면 한시적 이벤트때 적용하는방식]
물론 1회당 실버소모량을 늘리던지 아이템드랍률을 낯추는건 당연한 처사겟죠 !!!
여타 게임에서 한번씩 경제시스템을 패치햇던 사례는 많습니다 !!!![RPG 온라인게임]
지금 알투게임에서는 1년 상시이벤트가 되어버린 프리미엄보물상자이벤트를 시행하는것으로압니다 .
하지만 기존서버에서는 드랍아이템이 뭐냐에따라 실버회수률이 미비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

위 건의사항이 어떠분들에게는 오토들만 배불리기위한 사례가될수있다고 할겁니다 !!!
하지만 오토및 오토작업장에게 치명적인 살수를 날릴수있는곳이 게임사입니다 !!!!
게임사에 권한과의무를 게임해주는 유저들에게 떠넘기지 마십시요!! 유저는 고객입니다 !!!
[오토신고 버그신고](어차피 신고해봣자 잡지도 않잖아요 ??  고객손가락만 아프고 답변은 귀찮아메크로답변뿐)
무기인첸을 [13인첸]ㅡㅡㅡㅡㅡㅡ>[18인첸]변경 
이러한마당에 
위 사항들도 고려해 볼수있다고 생각합니다 ^^
현존 고인첸무기 고인첸방어구 고인첸메테리얼 고데이 고젤 신성수 등등 
이제 게임사에서1년한시적이벤트시행함에따라  게임내아이템 러쉬억제및 러쉬지향시키고 케쉬템으로 판매하게 되엇잖습니까???
[절대 기존유저는 케쉬템안사고는 빠져나갈수없는 덫에 걸리게하지않았습니까???]
북치고 장구치고 게임사에서 다할수있게 만들어져있잖습니까??
만렙찍으면 뭐합니까 ??? 고사냥터가서 죽어라 사냥하면뭐합니까??? 
베이에서 현즐해서 지존케릭만들고 서버씹어먹으면 뭘합니까??
어차피 케쉬템으로 사면 그만인데 그쵸??? 
그덕분에 각서버 경제시스템 돌아가는거 한번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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