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7-18 11:44
조회: 1,023
추천: 9
아이디를 바꾸는것과 길드마크 및 아이디를 도용하는것의 차이점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쓴 김에 하나 더 써볼께요.
아래의 글들 보다 보니 아이디 바꾼것에 대한 지적과 그리고 그에 따라 전략적으로 좀더 바꾸것에 대한 주장으로 갑론을박 하시더라구여
@공통점 아이디만 바꾸던 길드마크만 바꾸던 아님 어떻게 바꾸던... 결론은 점사를 당할때 누가 강케인지 누가 잘 버티는지 구별하기 쉽지 않습니다.
@차이점 -아이디만 바꿀때의 목적 아이디만 바꾸면 목적이 내가 점사를 당할때 좀 약하더라도 적에게 쉽게 노출되지 않아서 칼이 랜덤하게 걸릴수 있고 내가 원래 누구다를 밝히지 않으려는 의도입니다.
-아이디 및 길드마크, 길드명까지 도용의 목적 아이디 및 길드마크, 길드명까지 바꿀경우는 위에 말씀드린 공통점은 존재하지만 결론은 아래와 같습니다. - 모든 사람들을 혼란케 하지만 강케들은 그래도 어느정도 버틸수 있기에 크게 관여치 않는다 - 어차피 이판사판 갈때까지 가보자, 즉 적도 없고 친구도 없고 어느날 뒤칙을 해도 모르는 그럼 쉬운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내가 싫어하는 길드마크나 이미지를 도용하여 사기 피해나 뒤칙 그리고 같이 쟁하는 길드는 상관치 않고 그냥 내 맘대로 즐기겠다는 목적이 더 큰 것 입니다.
어차피 사람 때렸을때 몇대 때릴거냐 아님 죽여버릴것이냐는 식으로 대부분 말씀하지만 목적이 단지 자기들의 방어적 수단이냐 그보다 한단계 더 나아가 실수라도 우리편이 약해서 내칼에 죽는것도 불사하고 나의 안위만 지키겠다의 의미도 포함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