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소호흡기 끼고 있는 R2 언제 섭종해도 할말없는 R2 

살릴수 있는 방법은 하나 뿐 전섭 통합밖에 답이 없다 

사람도 없고 신규 장벽도 너무 높고 

전부 하나로 모와서 치고 박던 사냥터 미어터지던 해야 답이 나올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