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an
2016-08-21 00:45
조회: 2,715
추천: 15
미케닉 3차 스킬 공식도끼 특화
공격력 보너스 : + (5 * 스킬 레벨) HIT 보너스 : + (3 * 스킬 레벨) 메이스 무기는이 기술에서 (스킬 레벨 × 4) ATK와 (스킬 레벨 x 2)로 HIT를 받게됩니다. 마도 기어와 함께 작동 화재 지구 연구 저항 보너스 : + (10 * 스킬 레벨) 공격력 보너스 : + (10 * 스킬 레벨) 마도 기어와 함께 작동 도끼 부메랑 ATK [{(스킬 레벨 × 50) + 250 + 도끼 무게} 캐스터의베이스 레벨 / 100 X] %를 스킬 재사용 딜레이 (5.5-0.5 * 스킬 레벨) 초 파워 스윙 피해 : [(300 + 100 * 스킬 레벨) + 보너스 공격력] % 보너스 공격력 = {(캐스터의 STR + DEX는) × 캐스터의베이스 레벨 / 100} 글로벌 스킬 지연 : 일초 10 %의 확률로 2 초간 기절 (고정). 도끼 부메랑 활성화 기회 : (스킬 레벨 * 5) % 도끼 토네이도 공격력 % [{(스킬 레벨 × 100) + 200 + 캐스터의 VIT는} 캐스터의베이스 레벨 / × 100] 시전자의가 바람 요소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 ATK 부분은 1.25 배 증가한다. 스킬 재사용 딜레이 (4.5-0.5 * 스킬 레벨) 초 글로벌 스킬 딜레이 : 0.5 초 광역 : 레벨 1 ~ 2 : 5 × 5 레벨 3 ~ 5 : 7 × 7 레벨 1 ~ 5는 5 × 5 지역 전체 데미지를합니다. 레벨 3 ~ 5 × 5 영역의 외부 75 %의 데미지를한다. FAW : 실버 스나이퍼 고정 캐스팅 시간 : (2-0.2 * 스킬 레벨) 초 보너스 공격력 : 레벨 1 : 200 레벨 2 : 400 레벨 3 : 800 레벨 4 : 1,000리터 재생 시간 : (10 + 10 * 스킬 레벨) 초 FAW : 실버 스나이퍼의 자료 STAT DEX 100 / AGI 60 / STR, INT, LUK, VIT 10 / ATK 300 실버 스나이퍼 최대 HP = (캐스터의 MHP / 3) + (스킬 레벨 X 1000) + (캐스터의 레벨 × 12) FAW : 매직 미끼 고정 캐스팅 시간 : (2-0.2 * 스킬 레벨) 초 재생 시간 : (10 + 10 * 스킬 레벨) 초 MATK : + (250 + 50 * 스킬 레벨) FAW : 매직 미끼의 자료 STAT INT 100 / DEX 50 / STR, INT, AGI, VIT (10) 매직 주조 시간 = {(스킬 레벨 + 1) / 이초} 매직 미끼의 최대 HP = (캐스터의 MSP × 4) + (스킬 레벨 X 1000) + (캐스터의베이스 레벨 × 12) 마도 기어 라이센스 공격력 보너스 : + (15 * 스킬 레벨) 이동 속도 감소 : - (50-10 * 스킬 레벨) % 너클 부스트 공격력 % [{(스킬 레벨 × 100) + 200 + (캐스터의 DEX는)} 캐스터의베이스 레벨 / 120 X] 변수 캐스트 시간 : (0.2 * 스킬 레벨) 초 더미 벙커 공격력 % [{(스킬 레벨 × 100) + 300 + 캐스터의 STR은} 캐스터의베이스 레벨 / × 100] 스킬 재사용 딜레이 : 오초 글로벌 스킬 지연 : 이초 범위 캐스트 : (2 + 1 * 스킬 레벨) 셀 성공 확률 : (25 + 15 * 스킬 레벨) % 삭제 : Kyrie Eleison, Assumptio, 정신 강도, 부드러운 터치 : 변경, 부드러운 터치 : 손상을 반영, 가드, 오라 방어, 방패를 반영, 소생, 프레스티지, 밴딩, 밀레니엄 방패 발칸 암 공격력 % [{(스킬 레벨 X 70) + 캐스터의 DEX는} 캐스터의베이스 레벨 / 120 X] 글로벌 스킬 딜레이 (0.4-0.1 * 스킬 레벨) 초 광역 : 대상 주위 3 × 3 불꽃 실행기 공격력 % [{(스킬 레벨 X 300) + (300)} 캐스터의 자료 레벨 / 150 X] 고정 캐스팅 시간 : 0.5 초 변수 캐스트 시간 : (0.5 * 스킬 레벨) 글로벌 스킬 딜레이 (2-0.5 * 스킬 레벨) 광역 : 레벨 1 : 5 × 5 레벨 2 : 7 × 7 레벨 3 : 9 × 9 레코딩 기회 : (20 + 10 * 스킬 레벨) % 불타는 시간 : [스킬 레벨 365] 초 얼음 실행기 공격력 % [{(스킬 레벨 X 300) + (300)} 캐스터의 자료 레벨 / 150 X] 변수 캐스트 시간 : 일초 글로벌 스킬 지연 (1 * 스킬 레벨) 초 광역 : 레벨 1 : 5 × 5 레벨 2 : 7 × 7 레벨 3 : 9 × 9 냉동 상태의 확률 : (10 * 스킬 레벨) % 냉동 기회 : (20 + 10 * 스킬 레벨) % 재생 시간 : [스킬 레벨은 365 일] 초 암 캐논 작은 몬스터 : 공격력 % [{(스킬 레벨 X 400) + (300)} 캐스터의 자료 레벨 / 120 X] 중간 몬스터 : ATK {{(스킬 레벨 X 350) + (300)} 캐스터의 자료 레벨 / 120] %를 X 대형 몬스터 : 공격력 % [{(스킬 레벨 X 300) + (300)} 캐스터의 자료 레벨 / 120 X] 고정 캐스팅 시간 : (0.8-0.2 * 스킬 레벨) 초 변수 캐스트 시간 : (1.2 + 0.2 * 스킬 레벨) 초 글로벌 스킬 지연 : 레벨 1 : 0.5 초 레벨 2 : 일초 레벨 3 : 이초 광역 : 1 단계 : 목표의 주위에 7 × 7 레벨 2 : 대상 주변에 5 × 5 레벨 3 : 대상 주위 3 × 3 가속 재생 시간 : (30 + 30 * 스킬 레벨) 초 유혹 재생 시간 : 90초 에 영향을 미치는 정비공에서 다음 기술을 방지합니다 : 스키드 트랩 / 지뢰 / 발목 스네어 / 점멸 / 쇼크 웨이브 트랩 / 샌드맨 / 냉동 트랩 / 폭발이 광산 / 클레이 모어 트랩 / 곤경 / 중력 필드 / 화산 / 대홍수 / 회오리 바람 / 물 회피 / 전기 걷기 / 소방 워크 / 진공 익스트림 / 풍차 / 문 슬래셔 리모델링 메인 프레임 DEF 보너스 : (20 + 20 * 스킬 레벨) 제한 증가를 과열 : 레벨 1 : 200 레벨 2 : 280 레벨 3 : 360 레벨 4 : 450 자살 파괴 [X {(스킬 레벨 + 1) × (리모델링 메인 프레임 스킬 레벨 + 8) × (SP는 + 캐스터의 VIT 사용)} 캐스터의베이스 레벨 / 100] + (캐스터의 현재 HP) 피해가 대상의 방어력 감소된다 (모두 장비 기반 및 STAT 기반) 고정 캐스팅 시간 : 0.5 초 변수 캐스트 시간 : (2.5-0.5 * 스킬 레벨)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 삼백초 글로벌 스킬 딜레이 : 없음 광역 : 레벨 1 : 5 × 5 레벨 2 : 7 × 7 레벨 3 : 9 × 9 원소 시프트 고정 캐스팅 시간 : 이초 글로벌 스킬 지연 : 이초 재생 시간 : 삼백초 재사용 대기 시간 스킬 재사용 딜레이 : 오초 글로벌 스킬 딜레이 : 0.5 초 품질 스킬 효과 표준 (45)에 의해 과열 카운터를 감소 품질 (75)에 의해 과열 카운터를 감소 고품질 (105)에 의해 과열 카운터를 감소 적외선 스캔 고정 캐스팅 시간 : 없음 스킬 재사용 딜레이 : 삼초 글로벌 스킬 딜레이 : 0.5 초 성공 확률 : 100 % 재생 시간 : 삼초 30 % 도망 줄이고 숨겨진 목표를 밝혀 광역 : 15 X 15 분석 글로벌 스킬 지연 : 일초 DEF / MDEF 감소 : (14 * 스킬 레벨) % 성공 확률 : (30 + 12 * 스킬 레벨) % 재생 시간 : 20초 자기장 스킬 재사용 딜레이 (25-5 * 스킬 레벨) 초 광역 : 5 × 5 그들이 지구 요소의 손상을 찍거나 곤경에 의해 영향을받는 경우 자기장에 의해 영향을받는 대상은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중립 배리어 스킬 재사용 딜레이 (25-5 * 스킬 레벨) 초 재생 시간 : (15 + 15 * 스킬 레벨) 초 광역 : 5 × 5 MDEF / DEF 증가 : (10 + 5 * 스킬 레벨) % 블록 원거리 공격 스텔스 필드 스킬 재사용 딜레이 (25-5 * 스킬 레벨) 초 광역 : 5 × 5 수리 변수 캐스트 시간 : (0.1 + 0.1 * 스킬 레벨) 초 글로벌 스킬 지연 : 일초 복구 속도 : 레벨 1 : 4 %, 최대 HP 레벨 2 : 7 % 최대 HP 레벨 3 : 13 % 최대 HP 레벨 4 : 17 % 최대 HP 레벨 5 : 23 % 최대 HP 찾기 어려워서 상게에 올려 놓을게요 혹시나 필요하신분 있을까봐 ㅎㅎ 문제시 자삭~ 번역기 돌린거라 개소리몇군데써잇긴한데 대충알수있습....잘모르겠음 원본 가셔서 보심댑니다 파워스윙 공식만 좀만 수정해줘도 액토 정말 좋을텐데 큐ㅠ 원본주소 https://docs.google.com/document/pub?id=1ZFpSQrwsZlR0_32wpdbzTzCRHk-PC-DkqEekCAkfEi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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