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조언을 통해 대미지를 올려 사냥이 훨씬 수월해질 수 있도록 도움주신 호우랑이 님께 감사를 전합니다)

어떻게... 200레벨을 만들어 윈드호크가 됐습니다.

고성 어비스고 광산 3층이고 일반 평타 15,000에 언리밋 평타 45,000으로 꾸역꾸역 일퀘와 환영퀘로 연명하며

시름시름 앓다가 다행히 일반 평타 20,000에 언리밋 70,000까지 올려 200을 만들었습니다.

다른 분들께야 200은 금방 맞출 수 있는, 새로운 시작의 레벨일 수 있지만

세컨 코스튬 하나 보고 175까지가 내 만렙이다 생각하다 도전해봤는데 일단 첫 번째 결실을 맞이했네요.

개인적으로 새 데리고 사냥하고 싶은데 대미지가 너무 안나와서 아쉬웠던점이 윈드호크는 늑대와 새를 모두

데리고 다닐 수 있다는 얘기를 뒤늦게 접하고 4차 전직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열심히 다른 윈드호크 분들 영상과 스샷을 접하며 욕구를 복돋웠는데, 항상 보다보니

아무리 샤프에 스톰이라고 해도 왜 다들 늑대만 데리고 다니는가가 의문이었는데 질문글을 쓰려다 답을 내리게 되더군요.

윈드호크가 되면 알 수 있다.

그래서 윈드호크가 되고 두 마리를 동시에 데리고 다녀보니 확실히 알 수 있겠더군요.

저야 평타니까 매도 튀고, 늑대도 뛰고 하는데 스킬로 원샷 하시는 분들은 그럴 필요가 없다는 것을요.ㅋㅋㅋ

이제 4차까지 했으니까 또 어떤 욕구가 스멀스멀 피어 올라올 때까지 살금살금 아직 200 안된 애기들 좀 키우고 있어야 겠네요.

그나저나 전사모 예기 5이상 인챈하고 싶은데... 그거 할 일이 못되는 걸까요?

불안해서 5렙까지도 확정 인챈으로 했는데... 예기 10레벨 꿈에서나 가질 수 있는 거겠죠...?

(이상 어느 초보 윈드호크의 술 한 잔 하며 늘어놔본 넋두리 였습니다. 모두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