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모로 최근에 시작했고, 하보+샤프 세팅으로 얼추 템은 맞췄습니다. 근데 예전의 레인저는 뭔가 사냥터 앵벌+ 인던 잘도는 이미지라서 생애처음으로 키워본건데, 예전만큼 길렌룬 이미지는 없는것 같아서요.

제가 그래도 5억정도 현질해서 템 맞췄는데, 그돈이면 다른직업이 더 잘 사냥한다는 얘기도 보고, 적당한 투자로 게임 재밌게 하려면 차라리 길크를 하라는데, 친구가 길크를 했어서 저는 다른 직업을 키워보고 싶었거든요.

근데 분위기는 예전만큼 레인저가 좋은 직업이 아닌 기분이 들어서 키우면서도 좀 고민이 생기네요 ㅠㅠ 레인저는 인던 도는 용이라는데 그것마저도 길크보다 못하다, 사냥터 가면 몸이 약해서 다른 직업이 낫다. 제가 알고있는게 맞나요? 흔들리는 마음을 딱 정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예를들면 꾸준히 렙업해서 갖고있는 템으로 앵벌해서 어느정도 성장하면 이러이러한것들도 재밌게 즐길수있는 직업이다?라는 식으로요 ㅎㅎ)

Ps) 절대 다른 직업이랑 비교하려고 쓴 글 아니고, 어그로도 아닙니다 ㅠ 예전엔 비주류를 선호하는 성향이었는데, 이제는 적당히 좋은 직업 키워서 게임을 재밌게 즐기고싶어서 레인저 고른거라, 순수하게 초보자 입장에서 고민이 생겨 쓴글입니다. 투자를 할거면 그래도 어느정도 보장된곳에 투자하는게 맞잖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