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유저로 100렙 이후부터 솔플만 하면서 낙퀘, 사라퀘, 포트퀘로 키웠고, 140이후부터는 판타퀘로 간간히 사냥해서 163까지 레인저를 키웠는데요. 서민층 유저라 장비가 구려서 140이후부터 판타에서 애스 사냥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그 때부터 평타질로 천천히 렙업을 했는데, 화살값이 제법 나가더라구요.

 

그런데, 몇 달전인가 패치가 되어서, 저와 같은 서민층 라이트 유저로 천천히 게임을 즐기는 분들한테 화살값이 덜 부담가는 방법이 있어 공유하고자 합니다.(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많을 듯)

 

즉, 엘븐보우와 엘프의 화살 대신 폭풍의 활과 지속성 화살 사냥인데요. 슬리퍼 밭에서 나오는 그레이트 네이쳐로 화살 만들기를 하면 예전에는 개당 600개의 화살이 만들어 졌는데, 몇 달 전의 패치로 개당 1800개로 지속성 화살을 만들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일반화살로 30%의 증뎀을 얻고자 폭활을 끼고 그네를 들고 다니면서 평타 사냥으로 게임을 즐깁니다. 비프 앞 필드 맨블릿, 페탈은 모두 풍속성이라 데미지 잘 나오구요. 판타퀘 할 때도 속도는 약간 느리지만 엘븐보우, 엘프화살끼고 할 때와 비교할 때 큰 차이는 없더라구요.

 

화살값 은근히 부담되시는 서민층 유저분들, 폭활 사냥도 괜찮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