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생각했던 4차 스킬은 저런 양산형 모바일겜 같은 1단계 2단계 3단계, 궁극기 이런게 아니라


타캐릭대비 워록만의 장점이 있거나 특색이 있는 스킬이 있으면 좋겠다 생각 했었어요.





스킬 구성이 마치 양산형 마법사 같은 느낌이에요. 스킬명, 데미지, 이펙트만 다르지 구성자체는 전부 비슷한 모양새


그리고 4속만 주면 유저들이 화낼까봐 염, 암, 불사 넣어줘~ 해서 하나씩 넣어준것같은 모양새


클라이막스 같은걸 넣어서 유저에게 조건부를 줄게 아니라 스킬 자체에 효과를 넣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그나마 매력적인건 데들리 프로텍션? 처음보는 불사속성이라 좀 흥미돋고 나머지는 솔직히 다 별로에요..


나름 4속성을 주무기로 삼고있는 캐릭터인데 동빙 홀딩 화상 스턴 이런건 암것도 없다는게 참 개인적으론


실망이라고 느꼈습니다.





클라이막스 같은거 없애고 효과를 스킬 자체에 귀속시킨다음 내가 이 스킬을 찍을수밖에 없게끔


매력적인 효과라도 있으면 참 좋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냥 제 생각에는요.. 구성자체가 사, 나흘밖에 안걸려서 내놓은듯한.. 미완성 캐릭터처럼 보여서 더 슬픈거 같아요


라알못 워록경력 얼마 안되는 초보자가 스킬내용 읽다가 슬퍼서 그냥 적어봤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