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까진 아니고 그냥 제 경험 공유해봅니다.

아마 앜메 배럭 만들겠다고 한 순간부터 이미 자본이 얼마정도 있을것이고요
비프모 기준으로 프모템을 못쓴다고 가정했을 때 딜 + 장비사양 공유합니다.


~렙 140 (무명섬까지)



9 바이올렛 헤일로 + 매지컬부스터 스펠버스터 + 새끼고양이 헤드드레스 변캐작으로
변캐 95퍼 정도 나옵니다.
사실 이거 안써도 쌍 화염콘도르만 준비하셔도 되고
(두개에 천만제니 정도쯤이라 위에 말한 변캐 장비보다 쌉니다)
콘도르 없이 화이어볼트로만 사냥한다면 변캐작 하시면 됩니다.


뒷판은 풀템페 익스 트루젬에 아크비숍 상중하 걸칠것



낙원단 쓰다가, 100렙부터 고급 낙원단 장비 (완드, 로브, 슈즈)로 바꿔주면 됩니다.
심해 원킬까지 무리없음
구양궁이 원킬이 안되는데 소울 익스펜션과 섞으면 커미트>익스펙션>텔하는 식으로 사냥 가능

여기까지 160
상급교범 상시 착용 기준으로 노비스1 > 하위 96까지 1시간 걸렸고, (미로쩔 X)
워록 전직 후 레벨별 사냥터마다 원킬+텔 사냥으로 30분~1시간씩 걸렸습니다.

160부터는 저 장비로 사냥이 안됩니다. (되긴하는데 답답하죠?ㅋㅋㅋㅋ)




9프라이드 스톤을 싸게 구해줍시다.
카드는 보통 레겐쉬룸 과학자 박습니다. 저는 10짜리 카드박은거로 1000만제니에 삼.

개미굴에서 버프받으면 원킬, 버프 없으면 소울익스펜션 섞어서 텔사냥 가능합니다.
11 프라이드 스톤 구하시면 원킬 날거같고, 아님 파티 들어가셔도 됩니다.
라비는 버프 받고 커미트 + 소울익스펜션으로 사냥 가능하며, 콤페 받으면 원킬납니다.
노그로드 3층은 좀 빡쎕니다 ㅠ 커미트 2방 확정킬.
저는 180 이후로는 8090 돌릴건데 이 악물고 11진홍의 스태프로 200 찍었다는 분도 있어서 쨌든 200찍기 가능은 할 거 같습니다.

결론은 2~3천만제니 정도 준비하면 비프모 기준 배럭 가능하다~ 입니다.
꼭 강마갑 셀린느 안 구해도 된다는 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