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배럭 5개 에피 돌려서 깨고 여기저기 정보를 모아봤는데

물약만 잘 먹으면 될거 같아서 도전해봤습니다.

우선 이벤트 물약 + 이벤트 이그 적당히 준비해서 버프도 없이 털레 털레 가봤습니다.

우선 들어가서 작은방에서 삼명수 방스 먹고 엥컨토 중단 껴준 상태에서 (아래 라스간드 잡던 장비 그대로)

클라이막스 3랩 + 에너지 코트 쓰고 입장!

첫번째 시도에서는 피가 좀만 달아도 물약 마구마구 연타했는데 생각보다 안아팠습니다.

에너지코트 확실히 좋더군요 (엠 반 이하로 내려가면 무서워서 그냥 이그 썼습니다.)

처음엔 스턴 걸릴때 막 딜 넣는 사이클도 몰랐지만 5번째 캐릭이 잡을때쯤엔 딜 사이클이 나오더군요

------- 탄 공략 중점 사항 ----------

아크메이지(엘마도 쉬울듯)는 광역 지속기가 많기에 다른 클래스에 비해 쫄처리가 쉽습니다.

나오는 쫄을 일정 수 이상 처리하면 "탄"이 스턴 상태에 걸리고 그때 극딜을 넣으면 되는 패턴인데

이때 앜메는 커미트를 이용해서 증뎀을 시키고 극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스턴 - 커미트 - 올볼룸 - 바일런트 - 디허 - 미스터리 일루전 (살짝 공백) - 디허 - 올볼룸 - 바일런트 - 디허

딱 요렇게 넣으면 스턴 풀리더군요 (소발 딜 좋으신 분들은 중간에 소발 넣으셔도 좋을듯요)

중요한건 쫄 처리에 미스터리 일루전 + 프로즌 슬래쉬 를 이용해서 하고 다른 스킬은 아껴야 합니다.

이제 생존에 대해서 팁을 드리자면 쫄 처리시 중앙에 미스터리 일루전 깔고 이동하면서 프로즌으로 

쫄 처리하면 레이저 덜 맞으실거에요

글레셋으로도 대략 스턴 4번 정도 걸리는거 같습니다. 


5 캐릭 선장 + 탄 결과 : 찬설추 21개 외 등등 (찬설추 인던 초기라고 뿌릴때 열심히 모아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