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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RO의 GM이 공개한 소서러 스킬 세부정보 입니다. 직접 번역하여 올려놨고 변경이나 틀린게 있을시 수정할예정입니다. 직접 라그인벤과 라게의 마법사 게시판에 올릴예정이며 퍼가실시 출처를 꼭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알려주신 IRO Forum의 misty님께 감사드립니다.
소환 아그니/아쿠아/벤투스/테라
고정 캐스팅: 2 초
변동 캐스팅: (1 * Skill Level)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60 초
유지시간: (300 + 300 * Skill Level) 초
아그니
불정령 아그니를 소환하면 다음의 스탯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ATK + (아그니 소환 스킬레벨 x 20) / HIT + (아그니 소환 스킬레벨 x 10)
아그니 Level 1 ~ 3, 시전자의 Bonus ATK = (아그니 소환 스킬레벨 x 60) ATK
Level 2 패시브:
파이어워크의 데미지가 (시전자의 Job Level / 2)% 만큼 증가합니다.
워머 스킬의 HP회복 효과가 (워머 스킬 Level x 1)% to (워머 스킬 Level x 3)% 만큼 증가합니다.
사이킥 웨이브의 속성이 화속성으로 변화하지만 SP의 소모가 1.5배로 증가합니다.
아쿠아
물정령 아쿠아를 소환하면 다음의 스탯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MDEF + (아쿠아 소환 레벨 x 10) / MATK + (아쿠아 소환 레벨 x 20)
아쿠아 Level 1 ~ 3, 시전자의 Bonus MATK = (아쿠아 소환 레벨 x 40) MATK
Level 2 패시브:
다이아몬드 더스트의 냉동의 확률이 (시전자의 Job Level / 5)% 만큼 증가한다
다이아몬드 더스트의 데미지가 (시전자의 Job Level x 5)% 만큼 증가한다
사이킥 웨이브의 속성이 수속성으로 변화하지만 SP의 소모가 1.5배로 증가합니다.
벤투스
풍정령 벤투스를 소환하면 다음의 스탯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FLEE + (벤투스 소환 스킬레벨 x 20) / MATK + (벤투스 소환 스킬레벨 x 10)
벤투스 Level 1 ~ 3, 시전자의 보너스 스탯: 5의 공속이 증가하며 1의 고정캐스팅이 감소합니다.
Level 2 패시브:
일렉트릭 워크의 데미지가 (시전자의 Job Level / 2)% 만큼 증가합니다.
바레티르 스피어의 데미지가 (시전자의 Job Level x 5)% 만큼 증가합니다.
사이킥 웨이브의 속성이 풍속성으로 변화하지만 SP의 소모가 1.5배로 증가합니다.
테라
땅정령 테라를 소환하면 다음의 스탯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DEF + (테라 소환 스킬레벨 x 25) / ATK + (테라 소환 스킬레벨 x 5)
테라 Level 1 ~ 3, 시전자의 최대 HP 보너스: (테라 소환 스킬레벨 x 5)%
Level 2 패시브:
클라우드 킬의 데미지가 (시전자의 Job Level)% 만큼 증가합니다.
포이즌 버스트의 데미지가 (시전자의 Job Level x 5)% 만큼 증가합니다.
어스 그레이브의 데미지가 (시전자의 Job Level x 5)% 만큼 증가합니다.
사이킥 웨이브의 속성이 지속성으로 변화하지만 SP의 소모가 1.5배로 증가합니다.
정령 제어
변동 캐스팅: 2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5 초
정령이 대기모드시 2% HP와 SP 를 3초간 회복합니다.
엘리멘탈 액션
스킬 재사용 딜레이: (현재 소환물의 스킬레벨 * 3) 초
4원소 분석
고정 캐스팅: 2 초
Level 1:
50% 의 확률로 6 개의 원석을 얻음
20% 의 확률로 7 개의 원석을 얻음
15% 의 확률로 8 개의 원석을 얻음
10% 의 확률로 9 개의 원석을 얻음
5% 의 확률로 10 개의 원석을 얻음
Level 2:
90% 의 확률로 1 개의 속성석을 얻음
10% 의 확률로 실패함
정령 교감
Level Elemental HP, SP bonus Elemental ATK / MATK bonus Elemental summon SP cost reduction
1 MHP +5%, MSP + 5% + 25 10%
2 MHP +10%, MSP + 10% + 50 15%
3 MHP +15%, MSP + 15% + 75 20%
4 MHP +20%, MSP + 20% +100 25%
5 MHP +25%, MSP + 25% +125 30%
정령 치유
변동 캐스팅: 2 초
전역 스킬딜레이(후딜): 1 초
10%의 소환자의 HP와 SP만큼 동일한 양만큼 정령의 HP와 SP를 회복시킨다
파이어 인시그니아
고정 캐스팅: 1 초
변동 캐스팅: 1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60 초
유지시간 :60초
1레벨 : 불의 정령 아그니의 ATK가 20% 증가 자연회복량 2배
2레벨 : 공격력 50%증가, 무기속성이 화속성으로 변화, ATK 10% 증가
3레벨 : 마법 공격력 50%증가 화속성 마법의 데미지가 25% 증가
화속성 유저, 몬스터는 5초당 1%씩 HP회복
지속성 유저, 몬스터는 5초당 1%씩 HP감소
모든 범위내의 대상은 반대속성인 수속성공격에 대해 데미지가 1.5배 증가한다
워터 인시그니아
고정 캐스팅: 1 초
변동 캐스팅: 1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60 초
유지시간 :60초
1레벨 : 물의 정령 아쿠아의 ATK가 20%증가 자연회복량 2배
2레벨 : 힐 회복효과가 10%증가, 무기속성이 수속성으로 변화, ATK 10%증가
3레벨 : 수속성 마법의 변동캐스팅이 30%감소 수속성 마법의 데미지가 25%증가
수속성 유저, 몬스터는 5초당 1%씩 HP회복
화속성 유저, 몬스터는 5초당 1%씩 HP감소
모든 범위내의 대상은 반대속성인 풍속성공격에 대해 데미지가 1.5배 증가한다
윈드 인시그니아
고정 캐스팅: 1 초
변동 캐스팅: 1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60 초
유지시간 :60초
1레벨 : 바람의 정령 벤투스의 ATK가 20%증가 자연회복량 2배
2레벨 : 공속 10% 증가, 무기 속성이 풍속성으로 변화, ATK 10%증가
3레벨 : 풍속성 마법의 스킬 딜레이가 50%감소 풍속성 마법의 데미지가 25%증가
풍속성 유저, 몬스터는 5초당 1%씩 HP회복
수속성 유저, 몬스터는 5초당 1%씩 HP감소
모든 범위내의 대상은 반대속성인 지속성공격에 대해 데미지가 1.5배 증가한다
어스 인시그니아
고정 캐스팅: 1 초
변동 캐스팅: 1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60 초
유지시간 :60초
1레벨 : 땅의 정령 테라의 ATK가 20%증가 자연회복량 2배
2레벨 : 최대 HP가 500증가 Def 50증가, 무기 속성이 지속성으로 변화, ATK 10%증가
3레벨 : 최대 SP와 MDEF 50증가 지속성 마법의 데미지가 25%증가
지속성 유저, 몬스터는 5초당 1%씩 HP회복
풍속성 유저, 몬스터는 5초당 1%씩 HP감소
모든 범위내의 대상은 반대속성인 화속성공격에 대해 데미지가 1.5배 증가한다
파이어 워크
변동 캐스팅: 1 초
전역 스킬딜레이(후딜): 1 초
스킬 유지시간: 30 초
셀의 데미지 유지시간: 12 초
효과를 줄수 있는 셀: (6 + 2 * Skill Level)
MATK [(60 x Skill Level) x 시전자의 Base Level / 100] %
일렉트릭 워커
변동 캐스팅: 1 초
전역 스킬딜레이(후딜): 1 초
스킬 유지시간: 30 초
셀의 데미지 유지시간: 12 초
효과를 줄수 있는 셀: (6 + 2 * Skill Level)
MATK [(60 x Skill Level) x 시전자의 Base Level / 100] % damage
스펠 피스트
전역 스킬딜레이(후딜): 1 초
유지시간: (15 + 5 * Skill Level) 초
타격수: (Skill Level + 1)
데미지: MATK [(100 * Bolt Skill Level) + (50 * Skill Level)] %
바큠 익스트림
변동 캐스팅: (0.5 + 0.5 * Skill Level)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5 초
전역 스킬딜레이(후딜): 1 초
범위: Level 1 ~ 2: 3x3
Level 3 ~ 4: 5x5
Level 5: 7x7
효과가 유지되는 시간: [(2 + 2 * Skill Level) - (대상의 순수 STR / 20)] 초
사이킥 웨이브
고정 캐스팅: (1.1 - 0.1 * Skill Level) 초
변동 캐스팅: (7 + 1 * Skill Level)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5 초
전역 스킬딜레이(후딜): 1 초
범위: Level 1 ~ 2: 7x7
Level 3 ~ 4: 9x9
Level 5: 11x11
타격수: (2 + 1 * Skill Level)
MATK = [{( Skill Level x 70 ) + ( 시전자의 INT x 3 )} x ( 시전자의 Base Level / 100 )] %
클라우드 킬
고정 캐스팅: (0.9 - 0.2 * Skill Level), 0 at level 5
변동 캐스팅: (2.1 + 0.2 * Skill Level)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5 초
전역 스킬딜레이(후딜): 1 초
범위: 7x7
유지시간: (6 + 2 * Skill Level) 초
MATK [( Skill Level x 40 ) x 시전자의 Base Level / 100 ] %
중독 확률: 100%
포이즌 버스트
고정 캐스팅: (1 - 0.2 * Skill Level) 초
변동 캐스팅: (1 + 1.2 * Skill Level) 초, 스킬레벨 5 일시 6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2 초
전역 스킬딜레이(후딜): 1 초
범위: 3x3 around target
MATK [{( Skill Level x 300 ) + 1000 } x 시전자의 Base Level / 120 ]%
스트라이킹
변동 캐스팅: 1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2 초
전역 스킬딜레이(후딜): 1 초
CRIT 증가: + (1 * Skill Level) %
유지시간: 60 초
[{( Skill Level x 2 ) + 8 } x Target’s Weapon Level]
시전자가 배운 속성부여 스킬에따라 ATK가 증가한다
어스 그레이브
고정 캐스팅: (2 - 0.2 * Skill Level) 초
변동 캐스팅: (2 + 0.2 * Skill Level)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5 초
전역 스킬딜레이(후딜): 1 초
범위: Level 1 ~ 3: 7x7
Level 4 ~ 5: 9x9
출혈 확률: (5 * Skill Level) %
출혈 지속시간: (5 + (Skill Level * 3)) 초
MATK [{ Skill Level x INT ) + ( Endow Quake Level x 200 )} x 시전자의 Base Level / 100] %
다이아몬드 더스트
고정 캐스팅: (1 - 0.2 * Skill Level) 초
변동 캐스팅: (4.5 + 0.5 * Skill Level)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5 초
전역 스킬딜레이(후딜): 1 초
범위: Level 1 ~ 3: 7x7
Level 4 ~ 5: 9x9
냉동 확률: (5 + 5 * Skill Level) %
냉동 유지시간: [(10 + (다이아몬드 더스트의 스킬레벨 * 2)) - (대상의 순수 VIT / 10)] 초
대상이 냉동에 걸렸을시 둔기와 도끼에게 1.5배의 데미지를 입는다.
대상이 냉동에 걸렸을시 단검, 검, 화살류의 데미지가 50% 감소한다
대상이 동결에 걸렸을때 수속성공격이 1.5배의 데미지를 입힌다
보스몬스터는 냉동에 걸리지않는다.
MATK [{( Skill Level x INT ) + ( Endow Tsunami Skill Level x 200 )} x 시전자의 Base Level / 100 ] %
워머
고정 캐스팅: (2 - 0.2 * Skill Level) 초
변동 캐스팅: (2 + 0.2 * Skill Level)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30 + 5 * Skill Level) 초
전역 스킬딜레이(후딜): 1 초
범위: 7x7
유지시간: (35 + 5 * Skill Level) 초
HP회복: (Skill Level)% 3초마다
바레티르 스피어
고정 캐스팅: (2 - 0.2 * Skill Level) 초
변동 캐스팅: (2 + 0.2 * Skill Level)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2 초
전역 스킬딜레이(후딜): 1 초
범위: 3x3 around target
스턴 확률: (5 * Skill Level) %
스턴 유지시간: [(Skill Level * 0.2) + 2] 초
ATK [{( Striking Level x 50 ) + ( 바레티르 스피어 스킬레벨 x 50 )} x 시전자의 Base Level / 100 ] % + MATK [{( Endow Tornado skill level(라이트닝 로더?) x 50 ) + ( 시전자의 INT x 바레티르 스피어 스킬레벨)} x 시전자의 Base Level / 100 ] %
아를로
고정 캐스팅: (1 - 0.2 * Skill Level) 초
변동 캐스팅: (2 + 0.2 * Skill Level)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4 + 1 * Skill Level) 초
전역 스킬딜레이(후딜): 1 초
범위: Level 1 ~ 2: 3x3
Level 3 ~ 4: 5x5
Level 5: 7x7
성공 확률: [(15 + 5 * Skill Level) + ( 시전자의 INT / 5 ) + ( 시전자의 Job Level / 5 ) - ( 대상의 INT / 6 ) - ( 대상의 LUK / 10 )] %
유지 시간: [(6 + 2 * Skill Level) - {( 대상의 Base Level / 20 ) + ( 대상의 순수 INT / 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