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3-11 04:59
조회: 2,040
추천: 1
마을 숍 만렙 찍었습니다.
하다보니 아도라+보조(?) 아크비숍 졸업했습니다. 접었다 폈다 10년 가까이 라그를 해왔는데 만렙 달성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프론리젠 존에서 졸고있다보면 퀘스트, 인던 데려가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__)
열심히 능력치, 장비를 연구하시는 분들과 정 반대의 라그 생활을 했네요ㅡㅡ;;; 중간에 찍겠지 했는데 졸업할 때까지 스킬포인트와 스탯포인트를 안 찍고 해버렸습니다.
아도라로 시계탑에서 사냥은 그냥 무늬고 실상은 판타,피라나메,포트퀘를 제일 많이 돌았네요 아는 사람이 불러주면 찰스퀘나 지터벅도 다녀왔고요 역시 최고 밥줄은 판타퀘에요 판타퀘가 없었으면 제 숍은 지금 잘해야 155겠네요.
잠시 쉬고계신 분도 있고 지금도 열심히 활동하시는 분도 있고 게임상에서 인연이 닿은 분들에게 이자리를 빌려 감사드리고 저 때문에 불쾌한 경험을 하셨거나 위에 g자기 이름이 없어 섭섭하신 분들에게는 사과드리며 넓은 아량을 베풀어주시길 빕니다.
( 아 옛날에 몸 담았던 길드의 길마인 스칼리엣_ⓢ1 빼먹어서 미안, ™샤인님도 죄송해요ㅠ )
길게는 7~8년 전부터 짧게는 며칠전에 알게된 분도 계시고 덕분에 즐거운 라그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저와 인연이 닿았던 분들, 이 글을 보시는 분 모두 제련성공, 행알대박 터지셔서 부자되세요!~~
EXP
596
(96%)
/ 601
|




Sayu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