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46 프모 어체인데, 템 문의 드립니다.

현재 14억제니 정도 있고,

앞판은 글레셋에 해피벌룬, 포썬, 라이징서클릿 끼고있고

뒷판은 프모 쉐도우 입니다.

18억까지 모아서 천공셋을 먼저사야할지
아니면 뒷판 구매하고, 앞판 업그레이드할지가 고민입니다

추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