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 233 아크메이지

장비 상황: 각팟 사냥터 커미트 1방(엑피받고) / 소울발칸 전사자 1킬


느낀 점
 1) 좁은 맵인데도 몹이 흩어져 있어서 모으기 번거로움 (의도된 배치 같아 열받음)

 2) 그 몹들이 생각보다 체력이 높고 공격력도 쎔(방스 처먹고도 2~3천씩 들어옴)

 3) 커미트로 2방컷이거나 간혹 그 이상임

 4) 20층까지 경험치 2~3% 정도 올랐나...? (그렇다고 20층 가는 것도 생각보다 쉽지 않음)

 5) 17.2 현자의 정원 퀘처럼 콘셉트라도 좋으면 모를까, 어떠한 콘셉트도 없음

 6) 탐험하는 재미라도 있으면 비슷한 렙대 사람들끼리 도는 재미라도 있을 텐데 맵은 단순하다 못해 너무 좁아서 폐쇄공포증 올 것 같음

 7) 눈에 보이는 돈 되는 낙템도 없고, 경험치도 짜고, 10층만 돌고 있어도 내가 이걸 왜 하고 있나 하는 생각이 듦

 8) 근데 심지어 3일에 1번이라고 함;;


결론
 개망한 무쓸모 인던. 다시는 안 감...



이걸 왜 개발함? 개발자가 정말로 무슨 생각일지 너무너무 궁금함...
왜 개발했나요?? 무슨 의도인지 제발 알려줘요 ㅠㅠ

설마 진짜 윗선 보고용으로 대충 아무렇게나 만든 건 아니죠?
그런데 정말 그렇게밖에 안 느껴져서요.. 당신들 개발자 맞죠???

카드세절도 없애, 매년 이벤트는 똑같아, 편리성 업글은 안 해,
엔던까진 기대도 안 했지만 대체 이딴 걸 만들면서 왜 시간 낭비를 하는지
이딴 걸 만들면서 왜 벨패는 미루고 확직 4차도 미루는지... 도무지 정말로 이해할 수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