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포도입니다.

제가 약 한달 전에 계정 도용을 당했고, 그에 대해서 상황정리와 해명을 위해 글을 남겨봅니다.

10.18경 해킹범이 제 계정을 도용하여 보유한 아이템 및 제니를 회수하거나 급처로 팔아 넘긴것이 확인 되었습니다.
당시 외근중이고, 밤이 늦었던 터라 바로 대응하지 못했습니다;
이에 바로 다음날, 경찰서에 사건 접수 하였고, 현재 형사건으로 수사 진행중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라비티에 계정도용 관련해서 복구처리를 요청하였고 그 결과 해킹범에게서 제 템을 사 가셨던 분들이 같이 계정이 블락 되었다고 합니다.

어제 날짜로 모든 아이템이 복구가 완료되었고, 계정블락도 모두 풀린 상태입니다.
(※수사자체가 처음이다 보니, 서류 준비하느라 복구과정이 조금 늦어졌습니다.)

2차 피해자 이신 분들도 그라비티에 계정블락 복구 관련해서 문의 넣으시면 바로 풀리는 것으로 들었습니다.
다만.. 아이템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라도 아직 이 사건으로 인해 피해보고 계신 분들은 문의 넣어보시기 바랍니다.

수사가 진행이 되고 가해자 특정이 완료되면, 법적인 문제가 없는 선에서 피해자분들께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수사 진행상황에 대해서는 추가 진전 있으면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피해보신 분들 해킹범 관련 신상정보 라던지, 베이 거래기록 이나 ㅁㅌ이면 계좌 등, 자료가 있으신 분들은 수사 진행에 사용할 수 있게 따로 연락 주시면 피해보상이라던지 수사관과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부주의로 본의 아니게, 문란을 일으키게 된 점 죄송합니다..
2차 피해자 분들께도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면서, 이만 글 줄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