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명섬이 개편됩니다.
 → 무명섬이 130~140레벨 사냥터로 조정됩니다.
 → 몬스터 분포 및 개체수가 재조정됩니다.
 → 몬스터 레벨 조정에 따라 몬스터 난이도가 조정됩니다.
 → 몬스터 레벨 조정에 따라 HP 및 스테이터스가 조정됩니다.
 → 몬스터의 경험치가 상향 조정됩니다.
 → 챔피언 몬스터의 소환 방식이 변경됩니다.
 → 소환되는 챔피언 몬스터의 경험치가 대폭 상향 조정됩니다.
 → 보스 몬스터의 HP 및 경험치가 상향 조정됩니다.

- 토르 화산 던전이 개편됩니다.
 → 토르 화산 던전이 130~150레벨 사냥터로 조정됩니다.
 → 몬스터 분포 및 개체수가 재조정됩니다.
 → 몬스터 레벨 조정에 따라 몬스터 난이도가 조정됩니다.
 → 몬스터 레벨 조정에 따라 HP 및 스테이터스가 조정됩니다.
 → 몬스터의 경험치가 상향 조정됩니다.
 → 챔피언 몬스터의 소환 방식이 변경됩니다.
 → 소환되는 챔피언 몬스터의 경험치가 대폭 상향 조정됩니다.
 → 보스 몬스터의 HP 및 경험치가 상향 조정됩니다.

- 얼음 동굴 던전이 개편됩니다.
 → 일부 몬스터의 레벨이 조정됩니다.
 → 몬스터 레벨 조정에 따라 HP 및 스테이터스가 조정됩니다.
 → 몬스터의 경험치가 상향 조정됩니다.
 → 챔피언 몬스터의 소환 방식이 변경됩니다.
 → 소환되는 챔피언 몬스터의 경험치가 대폭 상향 조정됩니다.

- 신전 성역 던전이 개편됩니다.
 → 일부 몬스터의 레벨이 조정됩니다.
 → 몬스터 레벨 조정에 따라 HP 및 스테이터스가 조정됩니다.
 → 몬스터의 경험치가 상향 조정됩니다.
 → 챔피언 몬스터의 소환 방식이 변경됩니다.
 → 소환되는 챔피언 몬스터의 경험치가 대폭 상향 조정됩니다.

- 일루전 던전이 개편됩니다.
 → 일루전 던전 몬스터의 HP가 하향 조정됩니다.
 → 일루전 던전의 아이템 드랍 확률이 상향 조정됩니다.
 → 일루전 보스 몬스터의 난이도가 조정됩니다.

- 휘겔 오딘 신전 필드가 개편됩니다.
 → 일부 몬스터의 레벨이 조정됩니다.
 → 몬스터 분포 및 개체수가 재조정됩니다.
 → 몬스터 레벨 조정에 따라 몬스터 난이도가 조정됩니다.
 → 몬스터 레벨 조정에 따라 HP 및 스테이터스가 조정됩니다.
 → 몬스터의 경험치가 상향 조정됩니다.
 → 소환되는 챔피언 몬스터의 경험치가 대폭 상향 조정됩니다.

- 고대 오딘 신전에서 발키리가 제거됩니다.

- 광산 던전이 개편됩니다.
 → 광산 던전이 120~140레벨 사냥터로 조정됩니다.
 → 몬스터 분포 및 개체수가 재조정됩니다.
 → 몬스터 레벨 조정에 따라 몬스터 난이도가 조정됩니다.
 → 몬스터 레벨 조정에 따라 HP 및 스테이터스가 조정됩니다.
 → 몬스터의 경험치가 상향 조정됩니다.
 → 소환되는 챔피언 몬스터의 경험치가 대폭 상향 조정됩니다.

- 무기별 크기 패널티 시스템 적용 방식이 개선됩니다.
 → 변경전 : "최종 장비 ATK"에서 무기별 크기 패널티 시스템 적용
 → 변경후 : "무기 자체 ATK"에서만 무기별 크기 패널티 시스템 적용
  ※ 무기별 크기 패널티 수치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 8월 18일 사크라이 서버 안정화 시 적용된 내용입니다.

- 초보자 수련장 튜토리얼 개편 내용이 제거됩니다.
 → 초보자 수련장 내에서 기본 직업군의 전직 및 전승 지원이 제거됩니다.
 → 전승 스킬의 잡 레벨 50이상 습득 조건이 제거됩니다.
  ※ 초보자 수련장은 사크라이에서만 지원되며 추가 검토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어떤 크루님 글 반영한건가..ㄷㄷ 일루전사냥터 개편은 개방장비 주는 그쪽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