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라그나로크 제로 모험가 여러분, RO1스튜디오 제로팀입니다.
    2023년 마지막 분기인 4분기에 진행될 컨텐츠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1. 일루전 오브 테디베어

    2023년 4분기 첫 업데이트로 일루전 오브 테디베어 던전이 업데이트됩니다.
    아인브로크 마을을 배경으로 친구가 물건을 납품하러 간 뒤로 돌아오지 않고 있지만 건강이 좋지 않아 직접 찾으러 가지 못하고 있는 청년을 도와주는 이야기로 청년의 설명에 따라 친구가 물건을 납품하러 간 장소를 찾아가면 친구의 모습은 보이지 않고 길게 늘어선 행렬을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은 대체 어디로 향하는 것인지… 저 길 끝엔 무엇이 있는 걸까요?


     

    일루전 오브 테디베어는 아인브로크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개방된 일루전 총기류가 드랍되며 개방된 일루전 투구 1종이 업데이트됩니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사크라이 업데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에피소드 2-2 : 미드가르드 연합 주둔지
    [에피소드 2-1 : 아루나펠츠 교국 라헬]의 후속 이야기 [에피소드 2-2 : 미드가르드 연합 주둔지]가 업데이트 됩니다.

     

    [

     

    [에피소드 2-2 : 미드가르드 연합 주둔지]는 기존의 미드가르드 대륙이 아닌 새로운 장소 이계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라헬 신전에서 마주한 발키리 히멜메즈가 차원의 균열을 이용해 흉계를 꾸미고 있다는 사실을 왕비에게 이야기 해준 모험가 일행은 왕비의 부탁을 받아 미드가르드 연합군에 참가하기로 하고, 이에 그들이 모여있는 이계로 향하기로 합니다.
    신규 메모리얼 던전이 추가되며 인챈트를 부여할 수 있는 신규 상단 투구도 준비중에 있습니다.

     

    [신규 MD 보상으로 상단 투구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3. 170레벨 확장 및 이계 지역 추가

    최대 레벨이 170레벨로 확장되며 확장 직업군의 잡레벨이 60으로 추가 확장됩니다.
    에피소드2-2 업데이트 및 170레벨 확장과 함께 일부 이계 지역이 오픈될 예정입니다.


    위 내용들은 아직 개발 중인 내용이므로 추후 업데이트 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시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