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알데바란 길던 특혜라도 있어서 그러려니 하고 말았는데

이제는 길던경험치나 일반필드 경험치나 차이도 없고 유리한것도 없어지고

공성 피터지게 해서 득성해야될 이유가 도대체 뭔가 싶네요

성하나가 뭐야 다득성해봐야 공성 2시간 내내 사람한명이 소비하는양보다 보상이 적은지경인데

이게 도대체 어떤 게임에서 공성 보상이 이지경인게 말이 됩니까?

저희 머스킷도 이런데 상대하는 피카부는 어떤마음인지 짐작도 안가네요

게다가 보상도 적은데 신급템 제작아이템은 왜 상자로 확률시스템을 만들어놔서

5년내내 지키고 있는 성에서 신급아이템 하나 못만드는게 말입니까??

캐릭터들은 점점 쎄져서 공성은 점점 힘들어지고 소모하는 양은 더 많아지고

보상은 그대로고 인게임 시스템이 변하는것만큼 공성시스템도 업그레이드 되야하는거 아닙니까??

일주일 내내 공성소비템 준비하고 하루만에 다 쓰고 그럼에도 보상은 없고 이짓을 도대체 언제까지 해야하는지

캐릭터 벨런스에만 신경쓰지말고 공성 벨런스도 신경좀 써주셨으면 좋겠네요..

브륀에도 몇개나 있는 신급아이템이 묘르닐에 1개도 없다는걸 어떻게 받아들여야 되는지 

우리도 공성망해서 1길드가 올 성 상업도 100을 만들어야 신급을 만들수 있는겁니까?

많은걸 바라지도 않습니다 최대한 성하나당 공성캐릭 하루 소비량만큼은 보상이 되야하는거 아니냐구요..

공성이 끝나고 득성을 해도 그만 안해도 되는 그만인 공성은 이제 그만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