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크-오로지 한놈만 패는주제에 dps도 그저그렇고 엠소모,명중,기구체,손가락 피로도 최악..

데미지를 크게 올려주던가 편의성을 개선 해주던가


알케-포션 제조 빼고는 별다른 특징이 없다.. 애데는 사냥때 쓰기엔 가성비 똥망인데 돈을 많이 먹으면 데미지라도 엄청 썌던가 그것도 아니고 식물이나 스피어마인은 초반때 뺴고는 버려지는 스킬. 그나마 풀코팅이 있는데 스킬 찍는 과정에서 스포 낭비가 많음. 애시드 테러나 데몬스트레이션은 고렙 사냥터에서 데미지를 기대하기 어렵고.. 그나마 알케의 아이덴티티중  하나인 호문은 1.ai 삭제 2.리뉴얼전 스킬구성(아미 스킬들 쭉보면 답나옴) 3.빈약한 스텟 4.너무 많은 필요경험치

5.99까지밖에 없는 레벨 등 문제가 많음 이렇게 적어보니 알케가 제일 똥캐같네..


바드-긴 캐스팅 3초쿨타임 애발이 주력기인 주제에 데미지도 낮음 뭐하나 특출난 연주기가 없음. 본섭에서 준수한 브라기는.. 제로섭엔 스후딜감소가 그닥 필요없어서 무쓸모. 창로나 외엔 거의 필요없는 석양, 약간 아쉬운 이둔등..  김서방 셔틀이나 투컴용 버퍼 그이상 그이하도 아닌 똥캐


댄서-그나마 예쁜룩+행키 조무사로 바드보다는 쓸만함 그게 다임.


카게로우-더블어택 기능인 그림자무사.. 이게 그나마 장점.. 바댄/알케/몽크는 간간히 마을에서 보이는데 카게는 진짜 보기힘듬.. 본섭처럼 십자/비도 특화도 아니고 그림자 무사가지고 평타 치자니 이도어크 하는게 나음.. 허무의 그림자라도 있으면 그나마 쓰임새가 있었겠지만... 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