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운영이 하도 막장이라 1:1문의로 화풀이 좀 했습니다.
1월6일부터 1월11일까지 문의 남겼던 내용 첨부합니다.

별다른 편집없이 캡처도구로 발췌했습니다.
가독성이 떨어질것 같아 선요약 합니다.

1. 최근 이슈 4가지에 대해 문의를 남겼고 유관부서 드립치면 소비자원에 제보 한다고함

- 12월 업데이트 미준수
- 단축키 설정
- 신축년 재탕
- 게임 이용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 오류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제대로 운영하지 않는 태도

2. 매크로인지 유관부서 드립은 여전하고 3번의 걸쳐 문의를 남겨도 제대로 된 답변은 하나도 안달림
그나마 마지막 문의때 홈페이지에 안내한다고 "노력" 한다고 함. (노력은 하겠지만 실질적으로 안할거임)

3.일루전 이벤트 PART2 이벤트 내용이 은글슬쩍 바뀜 -> 답변 : 단순 실수였다.



1차 문의



1차 답변




2차 문의



2차 답변



3차 문의



3차 답변




일루전 이벤트 PART 2 은글슬쩍 보상 변경 건


변경 전



변경 후



정화의 증표 200개와 300개 보상에 있던 경험치20% 드랍율20% 을 지워버림


문답내용



소비자원 제보하는법 아시는분 계신가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