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이벤트로 인해 무자본 신규 유저에게 100렙이전 노가다로 추천해볼만한 사냥터를 소개하겠습니다.


원래는 지나가던 초보자를 길드에 납치후 알려주던건데 막상적으려니 어색하기도하고 2달전부터만들려다


이번기회에 만들어둡니다.


가격은 11월25일자 노점최저가입니다. 프로모션한다고 엄청 올랐네요.






초반에 잡을만한 몬스터중에 게펜마을에서 가깝기도하고 카드가격이  


250만제니이상 노점에 거래되고있어 노려볼만한곳입니다







프론테라에서 카프라워프로 이동가능한 오크필드입니다.


40제 퀘스트도있고 노려볼만한건 오크베이비 카드입니다.


프로모션한다고 알려지고는 매물이 없고 1차프로모션당시 800만에 거래되었습니다






오크필드를 졸업하고 갈만한 장소인 폐가촌5층 입니다


페이욘에서 가까운 장점도 있지만 여기는 중앙에서 보스인 월야화가 나타납니다.


카드는 대략 도깨비카드 400만제니 구미호카드 200만제니 정도 거래되고 있습니다.





70렙을 기준으로 용아일일 퀘스트가 가능해집니다. 완료시 사람에따라서 68 ~82까지 가능하며


90렙 이후에는 고쿤휘 퀘스트가 추가되어 전승 및 비전승때 좀더 수월하게 렙업이 가능해집니다.


80렙 이후 갈만한곳을 선택하자면 시계탑을 추천 드립니다.


지하1층 아크라우스 지하2층 하이오크 지하4층 바소리 지하3층 페노메나에서


낮은확율로 인컴의재료가되는 비싼잡템을 드롭합니다.(아크라우스는 버겁기에 제외)


그리고 지상층에서 가끔 출몰하는 시계탑관리자카드도 노려볼만합니다 가격이 최근 2400만대 형성되어있습니다.





추가로 70일퀘 아마쯔 던전2층에 나오는 더페이퍼카드 1300만제니이상 구식조총병900만제니 이상 노점최저가에 판매중입니다.




여기까지 올리면 섭섭해할까봐 프로모션때주는 초보자용장비,프로모션장비,정수(19년1월기준)정보까지 올려두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