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08-31 12:07
조회: 597
추천: 0
충분한 케릭의 이해력를 가지고 반대를 해주세요텔포 초기화되요 50%에요
미리 얘기하지만 정령케릭 없으면 글쓰지 마시라는게 아닙니다.
케릭을 직접 키워보신분들이 그 케릭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의 고충을 안다고 하지요?
정게라는 게시판에 와서 정령사들의 요구에 일에서 열까지 다 토론을 하며 반대 의견을 개진하실꺼면 적어도 그 케릭의 대한 이해도 또는 경험은 충분해야 맞지 않을까요?
위의 글쓴것을 토대로 그대로 써보겠습니다.
그리고 텔포쿨과 물약쿨만 보고 있으면 된다구요? 정령은 텔포말고 딴게 없어서 차선책이 물약인데.. 정령이 물약먹는것은 쉽게 말씀하시고 사제한테는 재수없으면 먹어야 하는게 물약이라고 하실까요? 참 똑같은 것을 놓고도 저렇게 다르게 해석하시는게 정말 신기합니다. 어찌 장점을 단점으로 쓰시고, 단점을 장점으로 바꿔 써놓으십니까?
문장포인트 투자할 스킬이 생겨서 문장포인트좀 제대로 썼으면 겠습니다.
아시죠? 이번에 사제, 정령 고급문장 나온게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그 많은 종류의 문장포인트 투자해야허는게 단점인가요?
텔포가 50퍼 초기화라 날아다니는줄 여태 아셨나봅니다.
꽤 오랫동안 저는 정게에서 딱히 좋은 착한 이미지는 아니었습니다. 글재간이 뛰어난것도 아니며 쉽게 욱하기도 하지요.
한동안 사제, 정령에 관한 글을 쓰기도 했지만, 파트 2 부터 저도 드디어 정령을 놓고 사제로 파트2를 지내기로 결정하면서 부터 그리고 저도 글쓰고 댓글로 투닥투닥하는데에도 지쳐서 가능한한 정게에 논란글에 얽히는것을 자제해왔습니다..
그런데 그게 안되네요. 신경안쓰고싶은데.. 그게 안되네요 정말..
사제를 키우시던 분들중에 정령을 함께 부케로 키우시고 인던을 돌면서.. 역시 케릭은 키워봐야 클래스간의 그 장단점이 깊이있게 눈에 들어온다고 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정령사 게시판입니다. 사제 상향이 필요할때 다들 조심스럽게 이런거라도 정령 고쳐주세요 하시던분들이시고.. 사제 상향 함께 외쳐주신 분들입니다.
정게게시판에 상향얘기만 쓰면 달려와서 댓글다시던 사제클래스의 몇분들.. 예전부터 쭈욱 있던 일입니다,
정게게시판에 우리는 언제까지 상향얘기조차 눈치봐야 하냐고 불평하던 정령분들,, 예전 부터 쭈욱 있던 일입니다.
지칩니다 이제 저도...
|
Queen키르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