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아룬의 영광 서버에서 플레이 하고 있는 적색판타지 입니다.

신규/복귀 유저분들께서 파티/솔로 플레이시 필수적으로 필요한 도핑 아이템에 대해 부족함을 느끼고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ㅅ;



ㄴ (위 아이템 2종은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도핑 아이템이에요 !)


그래서 이 도핑 아이템을 퀘스트를 통해, 더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가이드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

부족하지만 유익하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ㅅ;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솔로] 여신님을 위하여 퀘스트 라인 (1~10)

※ [솔로] 여신님을 위하여 퀘스트는 캐릭터 레벨 68 달성 시 자동수주 됩니다 ※




1. [솔로] 여신님께 바칠 선물



 여신님께 바칠 선물 퀘스트는 68레벨 달성 시, 이르카의 NPC 미르엔 화이트리버 에게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미르엔 화이트리버의 위치는 이르카 광장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미르엔 화이트 리버와 대화를 진행하게 되면, [과거의 라크난 성] 던전에서 '물라의 인장이 찍힌 상자' 를 파괴하여 아이템을 얻어오라는 내용의

퀘스트가 진행됩니다 !


 [과거의 라크난 성] 던전은 이르카에 위치한 NPC 순수한 불꽃 무라칸 - 기억의 석판 관리인을 통해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라크난 성 던전에 입장하게 되면, 입구에서 기억의 석판을 통해 필수 퀘스트를 수락해 주어야 합니다. 


 기본적인 던전 플레이는 인게임 내 우측 퀘스트를 통해 진행되게 되니, 각 상황에 맞는 몬스터 사냥, 오브젝트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던전을 클리어 하시면 됩니다. 



 보스방 뒤에 있는 물라의 인장이 찍힌 상자를 파괴하신 후 기억의 석판과 대화하시면, 첫번째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 


 던전을 클리어 한 후 빠져나오면, 화면과 같은 NPC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과거의 라크난 성 던전을 통해 첫번째 퀘스트의 조건을 만족하셨다면, 이르카>시공관에서 고결한바위 할란 NPC를 통해 퀘스트 아이템을 지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통해 위와 같은 크라운과 보석을 획득하셨다면, 보석을 우클릭 하여 서클릿과 합성하실 수 있습니다 ! 



 합성에 성공하여 변환된 크라운, '여신님을 위하여' 퀘스트 라인은 이렇게 10가지의 보석을 얻어가며 
점점 크라운을 완성시켜가는 퀘스트입니다. 각 퀘스트 별로 보상으로 상급 전투비약 30개용맹의 물약 5개크리스탈 보호 주문서 등을 지급하기에 신규/복귀 유저라면 반드시 해야하는 퀘스트라고 할 수 있겠죠? 



2. [솔로] 물품 당담자의 행방불명

 이후 퀘스트는 특정 장소에 가서 중형 몬스터를 사냥하는 형식의 반복입니다. 각 퀘스트 별로 필요한 이동 주문서도 꾸준히 지급하니 부담없이 플레이

하실 수 있어요. 


(당분간은 중형 몬스터 사냥 반복이니 조금 스킵할게요!)



3. [솔로] 천공의 승부사

천공의 승부사 퀘스트는 베이거스 라하나 > 가데롱을 통해 천공의 경기장에서 플레이 할 수 있어요 !


 천공의 경기장은 몰려오는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함정들을 피하며 플레이 하는 던전이에요, 페이즈가 존재하지만 실 플레이 시간은 2~3분 안팎으로

부담없이 플레이 하실 수 있답니다~


(이후 퀘스트는 동일하게 보석 합성을 통해서 진행됩니다. )



3~6. [솔로] 올리벙의 요리교실: 1~3교시

이후 여명의 정원으로 이동하여 중형 몬스터를 사냥하는 퀘스트 입니다. 딱히 특별한 점은 없으니 스킵할게요! 



7. [솔로] 시설 담당의 우울


 (이후 이르카의 NPC를 통해 어두운하늘 휘락 > 던전 토벌 > 수호자 훈련소를 통해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데, 해당 던전의 경우 허수아비 던전으로 자신의 딜사이클을 점검할 수 있는 좋은 던전이에요! 3단계로 설정해야 원활한 딜사이클 점검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용 'ㅅ' )


(입구에서는 원하는 힐러의 버프를 선택할 수 있어요.)


 눈앞에 보이는 몬스터가 바로 허수아비 몬스터입니다. 또한 제 옆에 있는 마석을 파괴하면 보스의 HP가 초기화 되고, 캐릭터의 스킬 재사용 시간도

초기화 되니 참고하세요 !



8. [솔로] 가끔은 휴식이 필요해


 해당 퀘스트는 솔로 컨텐츠인 '수호자 임무' 와 접목되는 퀘스트에요. 지도(M) 을 눌러 수호자 모드에 입장할 수 있으니 선호하는 임무에 가셔서 보상 (일일제한 40회) 를 받으실 수 있어요 !


(수호자 임무를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들, 미션은 보상을 4회만 받으면 되지만, 골드가 부족하신 분들은 매일 40회씩을 채우는 걸 권장드려요 !)



9. [솔로] 전설의 불꽃놀이


 해당 퀘스트는 시험의 던전 NPC 앵크를 통해 릴리스의 성에 입장하시면 됩니다 ! 

(보상이 확률성이라 2회 정도는 플레이 하셔야 할거에요 ㅠㅠ)



10. [솔로] 잃어버린 물건은 없으신가요?

(이번 퀘스트는 벨리카에서 여명의 정원으로 이동하여 끝내는 마지막 퀘스트입니다. 조금만 더 힘내세요 !!)


(여명의 정원으로 이동하여 퀘스트 라인을 따라가시면 끝이에요 !!)


(드디어 끝난 퀘스트..)


_______________________



 위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신다면, 상급 전투 비약 300개와 용맹의 물약 50개를 획득하실 수 있어요 !!

이후로 필드사냥을 하시거나, 파티 던전을 플레이 하실 때 위 도핑 아이템 두 가지는 필수로 사용해야 하니 항상 여유있게 지니고 다니시는 것이 좋아요.

그럼 신규/복귀 유저분들이 더 재미있게 테라를 플레이 하시길 바랄게요 ~


https://playtera.co.kr/forum/tips/8623?

공홈에도 올렸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