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표에 본인의 스펙을 입력하시면

세번째 표에서 각 스탯별 치환값을 알 수 있습니다.

두번째 표에서는 첫번째 표를 바탕으로
추가되는 스펙에 따른 데미지의 변화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표는


검은 글씨에 값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빨간 글씨는 검은 글씨 칸들 채워넣으시면 알아서 계산해서 채워지니 클릭이 안 돼도 당황하지 마시고
본인의 스펙을 넣으시면 됩니다.

공격성능(min)과 공격성능(max)는 현재 신화무기의 공격성능을 그대로 넣으시면 되며
악세서리의 공격성능 값들은 세팅되어있으니 무기만 넣으시면 됩니다.


증폭 계수 란에는 주력 스킬의 계수를 넣으시면 됩니다.

예) 도약공격 = 150% = 1.5



반대 증폭 수치의 경우
월광무사가 아닌 이상에야
반대증폭 계수를 수천씩 챙기는 일이 거의 없고
랜덤옵션 삑나서 몇줄 가지고있다 하더라도
터무니없이 작은값에 치명타위력또한 적용받지 않으므로
반대 증폭 수치는 배제했습니다.
넣었더라도 오차 허용범위 내라고 판단했습니다.






저항비례 시트에서 파란 배경에 하얀 글씨는 확인되지 않은 저항 공식입니다.






저항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항은 분자와 분모 동시에 들어가는 로그함수의 형태이며
저항깎과 저항무시가 각 분자 분모에 적용된다는 건 수많은 실험과 역산, 
디렉터노트에서 공개된 정보를 통한 추론을 이용해 증명했지만



이와 같이 분모에도 관통이 적용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둘 중 어느 식이 맞는지는 현 시점에선 확인하기 어려우며
둘 중 하나는 정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추가 하얀글씨의 식이 신뢰도가 높아보입니다 (저항비례 아래 공식)
(해외테라 정보)




현재
창기사, 검투사, 마법사 세 직업 전용으로 제작되어 있으나
타 직업도 특화스텟을 제외한 핵심 스텟(증폭, 저항무시, 치위 등)은 충분히 저울질할 수 있으니
사용에 큰 문제는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모든 직업을 올리고 싶었는데 직업별 시트 나누는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다보니
이번주 안에는 못올리겠다 싶어 먼저 올려놓고 차근차근 추가해나갈 계획입니다.














현재 시트 내에 치명적인 오류를 발견하여 잠시 배포 중단합니다.
빠른 시일내에 오류 다듬어서 재배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