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설명

구매 유의사항

- 365일 기간제 아이템의 경우 상품으로서의 효력이 유지되는 기간 365일을 의미하며, 365일이 지난 이후에도 소멸되지 않습니다.- 유료 아이템은 해당 서비스 결제 완료 후 게임 내 [여신의 선물]을 통하여 지급되며, 계정 내 캐릭터 중 1개의 캐릭터로 접속하여 인벤토리로 수령할 수 있습니다.- 부주의로 인한 유료 아이템 손실 시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귀속된 유료 아이템의 귀속 해제 또는 다른 캐릭터로의 유료 아이템 이동은 불가능하오니 사용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률형 아이템의 개별 아이템 확률은 [공지사항] - [테라샵]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신의 선물]에서 캐릭터의 인벤토리로 아이템을 수령했거나, 구매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청약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청약 철회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 시즌 6, 7이 창렬하다고 욕을 많이 먹었는지 이번에는 권능 휘장이나 외계인(?) 룩템, 외계인 탈 것같은 희소성있는걸 넣어줬네요. 

> 테라 패스의 의의가 소소한 플레이 동기 부여 및 희소성 룩템&탈 것에 의의가 있다는걸 감안하면 나쁘지 않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