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글을 읽기 이전에 이것은 저의 주관적인 방법이고 저는 이 방법으로 돈을 상당히 벌었으니 견해 차이가 아닌 악성 리플이나 일방적인 반박은 사양하겠습니다. 또한 제 방법은 사행성이 조금 있으나 한탕주의가 아닌 현 시세를 이용한 합리적인 방법임을 밝힙니다.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번 크리스탈 변환을 이용한 방법

 

예예... 중복이라고요. 하지만 그저 사서 좋은게 뜰데까지 지르라는 기존의 방법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바로 VI 시리즈 크리스탈이 생겼기 때문이죠.

그래서 V 시리즈 크리스탈 가격이 ***대부분*** 폭락하였습니다.

저희 서버(세라비)를 기준으로 개당 12000-15000골드 사이면 V 시리즈 크리스탈 매입이 가능합니다.

파멸의 야수 업데이트 전에는 못해도 40000골드 정도 하였죠.

그럼 소량(적어도 20개이상) 또는 대랑을 사서 돌립니다.

비록 V 시리즈가 가격이 많이 떨어졌다고 하나 그렇지 않은 것들도 꽤 있습니다.

 

-도전자의 위용 V (이번에 황금알 이벤트때문에 무더기로 도전자의 위용 VI이 쏟아져 나왔기 때문에 일시적인 현상일지 모르겠으나 VI보다 V가 더 비싼 신기한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 마나의 흐름 V (VI 과 성능의 차이가 MP회복 2 밖에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에 여전히 가격이 괜찮습니다.)

- 그외 비록 가격이 떨어졌지만 여전히 고가인 축에 속하는 비열한 일격, 정밀 타격, 도전자의 의지, 전투의 속도 등)

- 아무 크리스탈이나 변형해서 VI이 된 경우. (VI 크리스탈은 잡 크리스탈 일지라도 V에 비해 10배이상 가격이 나갑니다. 세라비 서버 기준 160000골드 정도 함.)

 

자 어떻습니까?

전에 비해서 자본금(V 시리즈 크리스탈 값)이 내려가고 경우의 수(돈을 벌 수 있는 크리스탈의 종류)는 늘어났습니다.

 

예를 들어 제가 잡 크리스탈 100개를 구입하였습니다. (평균을 내어 1350000골드라고 합시다.)

잡 크리스탈 VI이 5개(160000 x 5 = 800000)

정밀 타격 V가 1개 (750000)

벌써 본전 보다 20만 골드가 이득입니다.

 

가격은 저희 섭(세라비 기준)이며 일부로 가장 부정적인 확률로 예를 들었습니다.

보통 잡 크리스탈 VI이 5개정도, 쓸만한 크리스탈 V가 10개정도 해서 재 경우에는 한 400만 혹은 500만 골드 이상이 나오더군요.

 

2번 거래소에 올라온 아이템들 중 태고의 봉인으로 올라온 아이템을 노리는 방법.

 

이 방법은 위의 방법과는 달리 리스크가 좀 더 크고 그대신 리턴도 굉장히 큽니다.

 

저는 손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보통 강화를 하기 위한 전설템을 물색합니다. (필요도 없는데 영리를 목적으로 아무때나 사지는 않습니다.)

전설템 중에 비교적 가격이 저렴한 것들을 물색합니다. (태고의 봉인 해제 주문서 500000골드 + 세금이 부담이 될 수 있는 500만 골드 이하의 물품... 그 이상의 물품도 가끔 비슷한 가격인데 태고로 봉인이 되어있는 것이 있슬 수 있습니다.)

 

구분은 간단합니다. 아이템 위의 물음표 색깔이 파랑색이 아닌 주황색이며 아이템에 커서를 대 보면 태고의 봉인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가격은 일반 봉인된 광택나는... 시리즈와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태고의 봉인 해제 주문서가 비싸기 때문이지요.

혹은 개념없는 오토들이 차이를 모르고 그냥 올려 놓습니다.

 

그럼 이 물건들을 한 4-5개 사서 (강화를 위해... 이유없이 사면 사행성이 강해짐) 강화를 하기 전에 태고의 봉인 해제를 합니다.

태고의 재봉인은 아이템이 일정한 확률로 없어 질 수 있지만 봉인 해제는 100프로 해제가 됩니다.

물론 명품이 뜰 확률이 많이 높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일반 봉인 보다는 높겠지요?

 

만약 다 일반 아이템이라면... 전설템 개당 50-60만 골드 손해를 본 것이 겠지요... (태고의 봉인해제 주문서 + @)

그리고 이 것들은 사재기가 아니고 어차피 강화용입니다.

하나라도 명품이 뜬다면... (특히 장갑이나 신발의 경우) 최소 500만 골드 이상 남습니다.

 

저는 성격이 부정적이라 항상 최소 수치를 강조하는데... 1000만 골드 남는 거 일도 아닙니다.

 

즉 태고의 봉인 10번 풀어서 한 개만 명품뜨면 본전이상 된다는 것이지요.

 

요즘 황야 시리즈의 가격이 폭락하였으므로 황야 시리즈의 방어구가 적당 할 것 같습니다.

본인 장비 강화하실 때 한번 꼭 영리의 목적이 아니라 일정의 투자를 통한 재미를 목적으로 한 번씩 해보시면 결과가 그리 나쁘지만은 않을 것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는 내용이였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