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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0-08 0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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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탑 22층 근원딜 난이도 차이환탑 22층 진짜 원딜은 완전 꿀이고, 근딜은 뭐 같은 상황입니다. 근딜은 꼬리 공격, 원근폭, 18미터 등등 여러 패턴들 때문에 후방도 제대로 못잡고 회피기도 맘껏 못쓰는데 반해 원딜은 원근폭은 맞지도 않고, 측면에서 때려도 크리 들어가고, 18미터 패턴때도 딜넣을 수 있고, 제물 패턴때도 딜넣을 수 있고, 종합적으로 딜량 차이 너무 심합니다. 원딜에게도 패널티를 주던지, 패널티 투성인 근딜에게도 특혜를 주던지 진짜 22층 근원딜 난이도 좀 동일하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덧붙여 법사와 마공만 공왜, 전하역류 사용시 디버프 사라지는거, 타클도 회피기 사용시 디버프만 사라지게 하던가, 법마만 패널티 없는거 수정하세요. 보면 이점과 원딜 딜 잘나오는 것 때문에 많은 팟이 법,마만 선호하고 있습니다. 이건 좀 다른 이야기인데, 애시당초 원딜에게 측면크리를 줬으면 그만큼 기동력이나 생존기를 하향시키는게 맞는 거 아닙니까? 그도 아니면 근딜쪽의 기동력이나 생존기가 월등히 뛰어나던가. 요즘 보면 법사는 전직업 중 생존기 최강에, 그외 원딜도 왠만한 2단회피는 다 가능합니다. 도대체 근딜이 원딜에 비해 나은게 뭡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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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아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