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8-11 00:54
조회: 3,224
추천: 3
개념패치?근시안이란게 이런거구나이걸로 테라는 인던 게임이 됐다. 그런데 생각해보자. 과연 이게 라이트 유저가 기뻐하고 현질 혹은 헤비 유저가 물먹는 패치인지를 대충 나오는 템이 하급인스턴트템->상급인스턴트템->보물상자템->제작템->상급상위템->켈사상위템 이 정도 될거라 본다. 근데 이 시발템들이 죄다 획귀라는게 문제다. 이해 못하겠지. 잘 풀어 설명해주지.
어쨌든 강화를 하긴 해야 할거야. 근데 뭘 강화하느냐는 문제가 남지. 보물템 제작템 상급상위템은 획득이 매우 힘들겠지. 설명에 나와있어 제작템은 제작하는 놈들만 만들수 있는거고. 결국 상급인던템을 강화해서 켈사 상급을 도전해야겠지. 현질이 없어진다라...상급 난이도가 상승한다고 한다. 얼마나 상승할지는 모르지만 초 고강템이 아닌이상 하급부터 맞춰나가야 하겠지. 왜냐면 그럴려고 새 템들 내보낸거거든. 지금 템으로 설렁설렁 돌 수 있으면 의미 없잖겠어?
하급셋은 11단계다. 골드값 폭등하겠지. 어떻게 어떻게 맞춰서 상급 트라이 하면 이때부터가 문제다. 제물템 한 탐에 기껏해야 1~2명 먹겠지 그냥 막 강화하겠냐. 한번 날아가면 진짜 눈물 날텐데. 가루가 대량 소비될거야. 명품관 있으니 다행이네? 영주들 씐나겠어 그 돈은 공짜냐? 인던에서 팔 수 있는게 나오는게 없는데? 획귄데? 흰템이랑 녹 파템 팔아서 살래? 크리스탈이랑 태고 팔아서 사게? ㅋㅋㅋㅋㅋㅋ
이 시발놈의 패치는 단순히 시간때우기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상급에서 한탐에 제물템이 2개 떨어진다 치고. 그럼 먹을 확률 40퍼겠지 무기 신발 장갑 갑옷 4개를 7강만 한다치자. 100퍼 성공한다해도 28개. 물론 그럴일은 절대 없다. 인던을 몇 번을 돌아야 켈사 상급 가볼지 대충 계산 나오냐? 과연 라이트 유저가 몇 달을 해야 템을 맞출까? 그래도 좋냐? 이 미친 헤비유저와 작업장 중심의 패치가? 이제 라이트 유저는 현질조차 못한다. 템이 획귀인걸? 그냥 답답허다. 고강 안돼있는 사람들 받아나 주겠냐? 시간과의 싸움인데?
패치를 대비해 여러분이 해야할것은 만약 본캐 부캐가 따로 있다면 딱 하나만 선택해라. 나머진 다 버려라. 획귀거든. 멀티 뛸 시간 없다. 본캐로 돈 벌어 부캐 맞춰주고 이런거 없다. 획귀다. 지금부터 하급을 죨랭 돌아서 11단계 제물템과 사념의 구슬을 미친듯이 모아라. 상급도 상관없다. 근데 하급이 더 빨리 깨자너. 11단계 사도 상관없다. 가루도 사라. 빛 가루야 명품관이 있지만 축가루는 쌀때 사라. 돈 여유 있음 제작을 미친듯이 올려라. 상급인던템과 성능이 같다고 하나 항상 그렇듯이 옵이 하나 더 붙을거다. 얼른 올려라. 올릴재료는 알아서 사라. 비싸질거다. 현질러는 골드를 쌀 때 열나게 사라. 크리랑 물약도 사라. 시발 망게임을 위해서 말이지
EXP
1,865
(32%)
/ 2,001
|
아빡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