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8-10 10:50
조회: 372
추천: 0
막피 막피 욕하던 많은 분들께...
안녕하세요.
섭내에서 초식초식 하며 살아가는 한 유저입니다.
요즘 우리섭뿐만 아니라 모든 섭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막피 건입니다.
요즘 벙커 길드에서 막피대응팀 이라는것을 만들어서 공략 및 길드 이미지 광고를 하고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좋은 현상이죠..... 초식 초식 하시던 분들이 어렵게 어뷰+전장 돌아가며 아이템을 마추고, 현질을 해서 아이템을 고강해서
이제 쟁길드 유저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싸움을 즐기기 위한 아이템을 한두분씩 마추고 있으시니깐요..
그런데 어제... 막피가 너무 심한 가운데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과연 벙커 길드의 막피대응팀, 그리고 다른 거대 중립길드에 소속된 막피 대응하기 위한 유저들...
이런 유저들도 초심을 잃지 않고 끝까지 지켜 갈 수 있을까......... 요런 생각이요 . . . 어제 저녁에도 항상 하는일인 인던+중형몹사냥 을 반복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제는 정말 막피가 심하더군요... 네.. 항상 보이던 그림자분들 많이 보이진 않지만 간간히 와서 막피를 합니다.
그런데 참 웃긴것이 이전에 그림자분들 막피할때 그림자분들 욕하고, 마치 막피를 대응해서 그림자분들 잡아주시던
많은 쟁길드 분들(킬, 클로저 등등) 섭이전을 하기 때문인지.. 그분들도 막피를 하시더군요..
그래서 정말 어제는 막피 심했습니다. . . . 그림자분들께는 항상 막피를 당해 왔기에 그러려니 합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막피를 막아주면서 그림자분들 욕하고, 마치 자신들은 막피를 막고 정의를 수호한다는 듯한 이미지를
풍기던 많은 유저들도.. 결국 섭이전이던 게임을 접는것이던.. 어떠한 이유인진 모르나.. 막피를 즐기고 있으시더군요..
결국.. 테라 게임이 싸움 컨텐츠를 정확히 재공하지 못하니 아이템을 많이 셋팅한 유저 입장에서는 언제든지 상황만 변하면
자신들도 막피 및 시비쟁을 할 수 있다는 것이겠죠..
정말 기분 착찹하더군요... 자신들도 이렇게 막피를 할 것이면 왜 다른 막피하는 유저들은 욕하면서 아닌척 하셨는지...
. .
그러면서 거래창에서 벙커길드의 길드 광고를 보게 되었습니다. 영주 출마 했다/팀오브벙커라는 막피 대응 팀이 있다.
결국.... 벙커이던 거대 중립길드이던 막피를 대응하기 위해서 힘들게 어뷰돌며, 현질해서 아이템을 마추는 유저들이
늘어가고 있다는거죠..
그렇다면 과연 이렇게 힘들게 아이템 마춘 중립길드 소속 여러 유저들은 그 초심을 잃지 않고 유지해 나갈까요?
서버 이런저런 소식들을 들어보니 현제 막피중인 길드사람들은 대부분 빠른 시일내에 섭이전을 한다고 합니다.
그림자도 섭이전을 한다고 하더군요..
그렇다면 아키아섭은 큰 막피길드가 사라지게되면....그리고 대부분 쟁길드가 섭이전을 하여 쟁이 없어진다면..
과연 벙커, 인터미션 등등 거대 중립길드 소속의 전장탬 고강한 유저들은 무엇을 할까요??
힘들게 마춘 전장탬 들고 인던 돌까요?? . .
어제 느낀바로는 아마........ 그들도 섭이 조용한 그날이 오게되면... 아마 똑같이 변하지 않을까 합니다.
막피길드 및 쟁길드 대부분이 섭이전하고 아키아섭은 쌈이 없는 조용한 섭이 바뀐 후에도
고강한 전장탬 창꼬에 묵혀두면서 조용히 초식 초식 하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게임을 즐기는지 지켜보고 싶어지네요..
. .
오늘도 막피 있겠죠??? 하루하루 막피를 당하다보니 1~2시간 막피를 안당하면 이상하게 불안하더군요..
아.... 막피에 중독되어 가나보다.. ㅜㅜ
EXP
52,083
(36%)
/ 54,001
|
라니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