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10-11 04:34
조회: 1,284
추천: 12
N2s 길드장 지후입니다. 보스 길드가입 스샷 건 등에 관하여..
반갑습니다. N2s 길드장 지후입니다.
어제 아키아섭 한 중립길드와 접촉을 하여 토크온으로 인던 등 길드간 일어날 수 있는 분쟁이 있을시, 소통 할 수 있는 채널 마련에 대한 협의를 1시간 넘게 가졌었습니다. 참고로.. 중립이나 적대길드에서 같이 인던을 돌다가 분쟁이 발생한 부분이나 저희 길원이 피해를 당한 부분[인던 초기화 / 인던 플레이 중 로그오프 등]이 있었다고 해서 적대[쟁]선언을 하거나, 인벤으로 이슈화 시킨 적은 없습니다.
지난 주 토요일에는 아키아섭 활성화를 위한 최강무사대회를 개최했었죠.. 쟁길드건 중립이건 다 같이 참여할 수 있는 축제를 만들자라는 취지를 가지고, 8강 이상 입선 상금 수여 및 정복자 세트에 노악세로 형평성 및 변수가 일어날 가능성을 높였더랬습니다. 길드 홍보가 목적이 되지 않도록, N2s가 주최했다는 부분은 강조하지 않았습니다.
..
휴..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들[출발 건 등]이 많으나, 오늘 여러가지 일로 인해서 지쳤고.. 본 건[보스]에 대해서만 간략히 말씀드리겠습니다.
금일 영주전 전장경쟁 시간 이후, 보스를 금일부로 더 이상 막피를 하지 않는다는 조건 하에 예전에 섭 타기 이전에 한 가족이었던 것처럼 다시 가족으로 받아들였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보스가 N2s 가족으로 있는 이상 막피를 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이건 말보다는 보스가 행동으로 보여줄 것이기 때문에..
보스에게 그간 막피를 한 부분에 대해서는 사과 글을 올릴 것을 요구했고, 그건 본인이 감당해야 할 몫이라 생각합니다.
어제 전장경쟁 때, 보스와 제가 직접 같은 팀으로 전장팀 짜서 영주전 한 게 사실이구요.. 당시 길드초대 할 때, 인벤에 이 정도 어글이 튈 거라는 사실 감안하고 받았습니다.
그렇더라도, 막피를 한 유저를 제가 N2s로 다시 받았다는 사실은 상당히 좋은 먹잇감이라.. 많은 언플과 비난들이 오겠죠.. 또 막피 길드라고 싸잡아 욕하겠죠..
그런데, 막피를 한 부분에 대해서는 보스가 선택을 한 것이나.. 보스가 섭 넘어오고 그 간 가족들 간의 보스에 대한 오해로 인하여 바로 N2s로 받아주지 않았던 제 책임이 있기 때문에, 비난은 저에게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오해했던 부분에 대해서는 보스에게 개인적으로 미안하게 생각합니다.
참고로.. 저는 명분을 중요시 여기나, 가족을 버리면서 대외적인 이미지를 위하여 지키는 명분은 이미 명분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건 N2s 길드장으로서의 제 정책이니 길드장이 바뀌게 되면 또 바뀔 수 있겠지요..
또한, 그 동안 아키아 섭 대표 쟁길드 중의 하나로써, 나름대로 실력과 최소한의 매너를 지키는 길드를 추구하였으나.. 인벤 상의 N2s 마녀사냥 수위.. 이젠 환멸감 마저 느껴집니다. 내일 전장경쟁 시간 끝나고.. 앞으로 N2s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하여 진지하게 상의를 할 것입니다.
궁금하셨던 부분에 대하여 일부 참고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EXP
2,202
(1%)
/ 2,401
|
지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