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동기가 많다. 즉 회피기가 많다.

순간돌진 외에도


1평타+강타

1평타+올려차기

1평타+날라차기


2. 순간돌진으로 피해도 맞는 경우.


1평타+순간돌진

순간돌진+1평타


3. 몹 앞에서 요리조리 움직일때

평타 2방으로 움직여서 빠진다.


4. 몹이 뒤돌았을 때 전방으로 이동할 때

1평타+강타로 옆으로 빠진다.

그런 다음 승천타로 몹과 평행하게 앞쪽으로 날라간다.

떨어지기 전에 몹 방향으로 화면 바꾸고 1평타+올려차기를 하거나 올려차기+1평타로

승천타의 후딜을 끊으며 전방을 잡는다.


이 정도만 해도, 순간돌진 부족으로 천천히 뛰다가 죽는 경우들을 피할 수 있다.

딜을 한다기 보다, 몹을 감싸고 이동한다는 데 중점을 두면, 자연히 딜도 들어간다.


5. 태풍연타

내상효과 - 몹에게 생기는 디버프 - 8%맷감이었나? 이게 걸린다. 태풍연타를 길게 늘여서 내상효과 디버프를 길게 늘여주면 딜에 도움이 된다. (갱신되는 게 아니라, 1타 때 걸리고 끝이네요.)


진동버프(?) - 나에게 생기는 버프 - 4초동안 공격력과 공속이 8%(정확하진 않음?)증가한다. 태풍연타 5타 중 1타씩 때릴때마다 버프가 갱신된다.

그래서 1타 - 4초간 버프 받아서 극딜 - 꺼지기 전에 2타 - 4초 버프 갱신 받아서 극딜


6. 날라차기 활용

날라차기가 태풍연타 쿨을 10초 감소시킨다.

날라차기를 완방으로 때리면? 완방뎀지가 따로 뜨면서 20초 쿨이 감소된다.

보스몹의 갈아넣는 패턴, 드드드드 팔을 돌리거나, 다다다다 빠르게 때리는 패턴에

때리면 2타가 들어가고, 2타가 완방으로 들어가면서 40초 쿨이 감소된다.

혁명단 2넴, 베르노 2넴 다다다 패턴 등에서 태풍쿨감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7. 강타 활용 팁 - 시작은 강타, 끝은 일격타


몹1타

그냥 스킬 완방, 주로 일격타에 맞추고 싶은데, 스킬 완방이 안걸릴 것 같으면 강타


몹2타

ex)강타-다른스킬 or 빠른스킬+일격타


몹3타

ex)강타-올차-일격 or 느린스킬+후딜끊는스킬+일격타(승천타+올차+일격타)


몹4타

ex)강타-올차-반격, 날차-일격


몹 드드드 패턴

강타로 드드드 막다가 6초 증뎀버프 보이면 바로 날라차기, 일격타. 시간 된다 싶으면 날차, 올차, 일격타


정답이 아니라, 이런 식으로 강타를 넣고 있으니 참고하시라는 겁니다.


8. 이타 데미지들

반격타, 승천타, 원인치는 2번에 나눠서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반격타, 승천타는 1타에서 올차나 날차를 써서 후딜을 끊어버리면 2타가 안들어갑니다. 2타가 데미지가 더 쎕니다.

그래서, 급한 상황이 아니면 2타를 확인하고 후딜을 끊으려 합니다. 스킬 빠르게 조지다가 데미지가 좀 덜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원인치는 타수는 1타인데, 2번 데미지가 뜨는 거라, 그냥 다른 스킬 빠르게 연계하시면 됩니다.

반격타와 승천타는 반격타 증뎀문장을 찍었다면 둘다 크리가 떳을 때, 반격타 데미지가 좀 더 쎕니다.

그래서, 둘 다 쿨이 돌아와 있다면, 반격타를 우선으로 씁니다.(확정크리) 반격타가 없을 때 승천타를 씁니다.


9. 확정 크리 스킬들

일격타, 반격타, 태풍연타, 원인치는 거의 100퍼 확정 크리 데미지가 뜹니다.

그래서

원인치>일격타>반격타 우선 순으로 스킬을 운용하시면 됩니다.


여기에 올차와 강타로 증뎀을 시켜준다고 보면 됩니다.

그리고 이 스킬들이 쿨일때 승천타와 날라차기가 들어갑니다. 다만 날라차기는 앞스킬에 붙여 빠르게 쓰더라도 완방이 될 수 있게 쓰는 것이 좋습니다. 여차하면 (1평타+날라차기)로 완방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