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너희들을 굽어 살피는 빅브라더다

날씨가 더우니 빡쳐서 반말로 쓴다 불만있으면 그냥 참아라

젖치기 검거 사건은 아주 재밌게 지켜보았다. 하지만 프레이아의 빅브라더를 모르는 놈에 대한 언급은 할 필요조차 없다. 

사랑하는 프레이아의 유저들아 빅브라더는 언제나 열려있다. 고민이 있으면 망설이지 말고 언제든 귓말 해라. 사랑과 자비의 빅브라더란다. 

서론은 이정도로 하고 프레이아의 현황을 써볼까 한다. 내 지극히 주관적인 관점과 빅브라더의 충신 '아내의유혹'의 제보에 따라 쓰는거니 반박하고 싶으면 투표 도우미 '리나 엘린'에게나 가서 해라. 긴 글 싫어하면 밑에 있는 3줄 요약 봐라.

1. 리카노르투기장

- 명실상부 프레이아 최강의 길드. 프레이아의 모든 경제를 휘어잡고 있으며 빅브라더의 지휘 아래 프레이아의 질서를 수호한다. 가난한 자들에게 희망을, 외로운 자들에게 사랑을 선사하는 프레이아 대표 길드.

- 최근 유저들의 리카노르 투기장 이용이 줄어들어 휴면 상태에 들어갔다. 하지만 빅브라더는 언제나 프레이아를 지켜보고 있다.

- 리카노르투기장 길드챗에 들어가면 확률90%로 투기장 승패를 점지해 준다 '카더라'

2. 탱탱볼

- 일반 유저 길드 중 최강 길드. 그 어떤 길드도 감히 넘볼 수 없는 막강한 길드이다. 자신들 스스로의 힘을 두려워한 나머지 봉인을 했다고 한다. 탱탱볼이 힘을 제어하는 법을 배우는 순간, 프레이아에는 피바람이 불어올 것이다.

- '엘프'가 왜 접었는지 아나? 빅브라더가 게이라는 헛소문을 퍼뜨렸기 때문이다. '엘프'처럼 빅브라더의 도끼에 두동강나고 싶지 않다면 게이란 말을 절대 꺼내지 말것!

3. 싸움닭

- 빅브라더 팬1호 '아내의유혹'이 속해있는 길드. 길드원들은 종종 빅브라더와 '아내의유혹'을 혼동한다고 한다. '아내의유혹'은 빅브라더의 대변인이니 싸움닭 길드원들은 항상 나에 대한 존경과 경외를 담아 '아내의유혹'을 대하도록.

- 팥빙수 먹고 싶당.

4. 파리

- 언제나 벽보고 반성하는 파리 길마 '원표님'. 7월 20일 오후 9시경 '아내의유혹'에 의해 갈갈이 찢기고 납치를 당했으나 파리 길드원들에게 외면을 당했다고 한다.

- 길드원은 많지만 빅브라더와 소통하는 길드원은 적은 편이다.  

5. 젠틀맨

- 요새 이르카에서 잘 보여서 좋다. 일단 빅브라더 팬 17호인 '힛콩'이가 있어서 흐뭇한 미소로 바라보는 중이다. 젠틀맨 창기사 하나가 접는다고 해서 가슴이 아프다. 빅브라더는 프레이아 유저들이 떠나는 걸 원치 않는다. 

- 숨베 글 잘 보고 있다. 빅브라더는 프레이아 유저들이 싸우는걸 원하진 않지만 섭게가 죽는건 더더욱 원치 않는다. 숨베야 계속 글써라. 너무 재밌다. 젠틀맨 '콕'이 숨베에게 남긴 리플은 정말 어른스럽고 멋지더라.

6. 평화의선언자

- 76EH를 대체 뭐라고 불러야 할지 모르겠다. 걍76이라고 부를래.

- 솔직히 길드명은 제일 멋지다. 

- 파리와 마찬가지로 빅브라더와 소통이 적다. 길드원들은 노력하도록.

7. 놈놈놈

- 길마 '흑언니' 잘 들어라. 니가 오늘 내 충실한 부하 '아내의유혹'을 노예로 삼고 부당한 요구를 했다는 제보를 받았다. 연약하고 여린 여자 휴먼을 노예로 삼다니!! 천인공노할 노릇이다. 너 내가 지켜보고 있다. 조심해라.

8. 에이스

- 에이스의 '센스'가 '흑언니'의 마수에서 '아내의유혹'을 구출했다고 들었다. 깊이 감사하는 바이다. 만약 너가 구출하지 않았다면, '흑언니'의 캐릭은 삭제됐을것이다. 에이스 길드원들은 '센스'에게 잘해주길 바란다. 아주 착하고 바람직한 친구다.

- '아내의유혹'이 '하연'에게 참교육을 시켜주려 벼르고 있다고 한다.

8. 혼자왔어요

- 너희도 간간히 보이는데 소통이 부족하다! 빅브라더와 소통에 힘쓰도록 해라. 부재시 '아내의유혹'을 이용하라.

9. 여우단

- 가입조건은 여우가면을 착용한 엘린이면 된다고 한다.

- 정식 길드는 아니지만 비먹이를 대장으로 급증하고 있는 세력

- 라고 비먹이가 써달래

- 아오 귀찮다

마무리해야되는데 너무 귀찮다. 

3줄 요약

1. 빅브라더 존잘

2. 빅브라더 게이 아님

3. 빅브라더 여친 구함.

p.s. 투기장 좀 와라 얘들아. 투기장이 죽는다는 것은 서버가 죽는거야. 투기장이 다시 살아나는 날, 프레이아는 과거의 영광을 찾으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