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금 팀배는 딜량이 많은 쪽이 이김




우측팀은 그 누구도 죽이지 못한 0킬팀인데 

심지어 킬도 못내고 죽기만 한 팀이 승리를 했음

어느 쪽이 더 많이 죽이고 더 많이 생존했느냐가 아니라

도망다니면서 광역딜 넣으면 이기는 이상한 상황임.


이부분을 이렇게 개선해야함.

  1) 더 많이 생존한 팀이 승리한다
  2) 생존자수가 같을시 딜량이 더 많은쪽 혹은 체력이 더 많이 남은 팀이 승리를 한다









2. 팀배 플레이 시간이 너무 짧음

1분30초 플레이 되는데

너무 짧다못해 답답할 지경

시간을 최소30초~1분은 늘려줘야함

총 2분~2분30초 정도 플레이 시간을 줘야

승패에 의미있는 결과가 나오고 역전각도 나올 수 있음








3. 앞서 말한 생존자수로 승패를 정해야하는 이유

지금 딜레릭들과 위자드아니면 딜량이 안나옴.

다른 직업군은 광역이 딸려서 그런데

총딜량으로 승패를 정하니 이지경이 됐고 

다들 딜레릭(플닥,크리비 등)에대해 불만이 많아졌음


이 말은 스카웃,아쳐,소드맨이 할 수 있는게 없음

특히 스카웃이나 아쳐는 한명씩 킬을 따줘서 팀에 도움이 되게끔 플레이를 해야하는데

킬을 따든 말든 위자드,딜레릭이 광역딜 넣으면 승리하니까 

아쳐나 스카웃 소드맨은 의미없는 직업군이 됐음.


위자드와 클레릭은 생존에 특화된 직업인데

딜량이 아니라 킬수로 승패를 나뉘어야

여러직업끼리 시너지 일으켜서 팀플레이에 도움이되고

위자드와 딜레릭의 생존하면서 광역딜 넣으면 승리를 하는

이 기괴한 상황이 정리 될 거임.

실제 예전 팀배에서는 생존자위주로 승패가 정해져서

플닥이 이정도까지 힘을 못썼었고

아쳐와 소드맨, 스카웃도 각자 위치에서 제 역할을 할 수 있었음



딜량으로 승패를 정할게 아니라

생존자수(킬을 많이 낸 팀)가 많은쪽이 이겨야 지금 이 답답한 구조가 해소될거로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