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로스 10%상향을 했음에도 5렙 귀걸이 낀 기준으로
쿼렐딜의 60%쯤 나옴이다
반대로 말해서 어제 상향 이후에도 또 50%를 최종적으로 더 상향해야지
이 구역의 미친놈을 못하더라도 민폐는 안되는 수준이 된다는 얘기가 되심
레이드 스턴 채널링 3배 딜뻥은 또 다른 차원의 넘사벽 이야기가 되는데 이거 제외하고 쳐두 이정도 차이 ㄷ

아직 밸패는 안되었지만 거금주고 공수해온 플레챠 귀걸이 끼고 똥꼬쇼 해봤는데
로제갔더니 냥냥 펀치맨들하고 딜차이 20%로 털리심 
개인 딜표에서도 이 거금 플레챠 귀걸이끼고도
귀걸이 안낀 클래스보다 딜이 10% 더 빠지는걸 볼 수 있음
근데 이 플레챠란것은 클래스 전체딜의 70%에 해당하는 스킬들이 
단 두명 조차도 못때리는 완전 단일 대상 직업이란 것임 ㄷ..


늘 느끼는건데
이겜 폭딜형 클래스 vs 도트, 지속딜링형 클래스 밸런스는 너무 크게 어긋나있음
안그래도 성물, 천벌, 분노포션, 각종 증뎀형 장판이나 기믹, 파티패스, 현신 등으로 인해
쿨이 어느정도 있는 폭딜캐가 같은 계수면 더 유리한데 
이 폭딜캐들 계수가 지속 딜링형 클래스들 계수보다 현재 더 높음
지속딜링형은 진짜 0초도 쉴시간이 없고 
각종 선후딜에 캐스팅까지 달린 스킬들 오버히트 초당 2개씩 게임끝날때까지 빼주면서 
동시에 1분중에 15초동안 대시로 쿨감도 해줘야함
이러니 지속딜링 캐들이 딜이 나올리가?
(여기 해당하는 애들이 펜서 랑다 불릿 로그 머스킷티어 캐노니어 새퍼 무고사 플레쳐 레인저 페더풋 등 그외 직업들도)

쿨짧은 똥꼬쇼형 지속 딜링 클래스들이 계수 DPS% 가 
지금보다 훨씬 더 높아야 상식적으로 정상 아닌가 싶네요
예전에 계수 평준화, 버프 독립화 한다면서 주보레딜 5계열 똑같이 맞추려고
프로크루스테스의 침대에 눕혀놓고 도끼로 내리친 영향이
밸붕에 엄청 큰 영향으로 남아있는것 같은데(사실 똑같지도 않았고 버프독립화가 아니라 더 의존되는듯?)
이 영향은 PVP 에서도 고스란히 보임

똥꼬쇼 왜함?????
저보고 하는 소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