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04 1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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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콘시 자원 쟁탈전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트리 오브 세이비어 개발팀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바로콘시 자원 쟁탈전 개편에 관한 내용입니다. 현재 자원 쟁탈전은 전선에서 본진까지 밀려나면 실제 전력이 크게 밀리지 않아도 다시 역전하기 어려운 지형적, 배치적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입구 막기가 최고 효율 전략으로 자리잡으면서 자원 쟁탈전의 모든 승리 요소들을 지배하고 있어 사실상 초반 한타의 승부로 15분간의 자원 쟁탈전 승패가 결정되는 한계점을 보여주고 있으며, PvP에 매우 효율적인 캐릭터가 아니라면 참가에 큰 의미를 가지기 어렵습니다.
패치 후에는 아군 본진의 구성이 위 그림처럼 변경됩니다. 본진 보호 구역(리스폰 장소)의 위치가 좁은 통로에서 필드로 이동합니다. 범위 안에서는 어떠한 피해도 입지 않으며, 임무 도중 적 용병 캐릭터에게 당하면 일정 시간 동안은 적에게 죽어도 보유 중인 수정을 잃지 않는 자원 보호 버프가 부여됩니다. 수정 외의 몬스터들의 체력이 1/2로 줄어들어 후방에서의 파밍 효율이 지나치게 낮았던 부분이 다소 보강됩니다. 전투 중 자신의 킬수와 수정 보급 점수가 표시되어 자신의 기여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미션 종료 후에는 각 진영에서 가장 많은 수정을 보급한 용병(SCORE)과 가장 많은 적을 처치한 용병(KILL)이 선정되어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인트 상점에는 새로운 아이템인 은빛 아이커 추출 키트가 추가됩니다.
기존 매일 4회(오전 10시부터 4시간마다)열리던 방식에서, 매일 오후 9시와 9시 20분 두 차례로 연속 개최 되며,
자원 쟁탈전에도 팀 배틀 리그와 마찬가지로 PvP 콘텐츠 전용 규칙이 일부 적용됩니다.
- 캐터프랙트 임페일러 최대 지속 시간 8초 → 6초로 제한 - 커세어 아이언 후크 지속 시간 10초 제한 → 50% 적용 - 사이코키노 레이즈 적용 대상 수 50% 적용 → 지속 시간 50% 적용 (대상 수는 100%) - 사이코키노 텔레키네시스 지속 시간 50% 적용 - 크로노맨서 스톱 지속 시간 50% 적용 - 쿼렐슈터 스톤 샷 지속 시간 50% 적용 - 위저드 슬리프 적용 횟수 최대 5회 제한 → 1회 제한 - 랜서 자우스트 침묵 지속 시간 50% 적용 (신규) - 이동 속도 증가/감소 효과(스킬/특성) 50% 적용
- 컴패니언에 탑승한 채로 수정을 반납하면 강제로 하차되는 현상 - 커세어 아이언 후크가 플레이그 닥터 방혈에 막히는 현상 - 팀 배틀 리그 등 다른 PvP 콘텐츠와 마찬가지로 디폴트 카메라를 더 멀리서 볼 수 있도록 조정 - 자원 쟁탈전에서는 사망시 장비 내구도가 깎이지 않도록 변경
※ 본 포스팅에 기술된 내용과 수치, 첨부된 자료들은 개발 중인 사항의 예시이며, 라이브 서버 적용시에는 내용의 추가, 삭제,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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