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레비테이션은 아래 버프

2. 레이테이션 상태로 생명줄은 되지만, 스피리추얼 체인은 안됨

3. 블러드 커스는 조인트 페널티에 의해 데미지 늘리는게 가능
(3링이면 +1000%)

4. 블러드 커스는 행동불가 판정이 늦어서 몹과 같이 쓰러져도 경험치는 들어옴. 단, 실버는 주우러 가야함.

5. 쿤델라 슬래쉬의 추가 대미지는 +100%.

6. 쿤델라 슬래쉬는 올체의 경우 고렙존에서 쓸일 없음. 저렙존에서 솔플하기 편할 정도
(데미지 3600 정도 떳고 추가 대미지 포함해서 7200 정도 떳었음. 이것은 레벨 페널티 받은 기준)

7. 커다이챠 이동속도 특성 발동이 이상함. 커다이챠 발동 후 0.5초 후에 시작되는 느낌으로 시작은 느림.

8. 본 포인팅 연타 특성 데미지가 이상함. 데미지 들어가는 몹에게는 3번 뜨지만, 1들어가는 몹에게는 1 한번만 뜸

9. 본 포인팅 연타 특성은 실시간 적용이라 끄고 본 포인티 소환한 다음 특성켜도 됨. 다만, 시간 아까워서 비추

- 글 작성완료 누르려고 보니 떠오른거
10. 레비테이션은 현재 무한 지속이 불가능함. 쿨타임보다 지속시간을 길게 만들어도 레비테이션 쓰면 내려오면서 버프 꺼지고 쿨타임 돌아감. 오픈 초기의 디바인 마이트 버그를 보는 꼴. 레비테이션 쿨타임보다 지속시간을 길게하는 방법은 몇가지 있음.

10-1. 딥디르비+크리비 3서클: 쿨감, 지속연장
10-2. 스콰이어 2서클 이상: 거점 버프
- 베이스 캠프 레벨 5이상, 레비테이션 레벨 3이상이면 됨. 2레벨도 되지만, 애매하게 짧고 3레벨부터는 레비테이션 버프 끄고 해야 다시 버프가 생김
- 베이스 캠프 레벨당 버프 지속시간 20% 추가로 받음. 5레벨은 +100%, 10레벨은 +200%

11. 레비테이션 버프는 마우스 우클릭으로 지우기 가능.


토막 정보라 글 다듬지 않았어요.


추가
12. 레비테이션 상태가 되어도 스피리추얼 체인 버프는 안 끊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