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프트스텝 치명발생증가 특성 안배우심분은
이전 글 참고바랍니다.
장비스텟증가에 따른 스위프트 증가량도 반영되결과입니다.

장비옵션, 잼, 코스튬 마부, 제미나스텟, 스텟포션으로
올려야할 순수 치발량이니 참고하세요

렙업스텟투자, 보너스스텟, 아처기본치발특성,
장비옵션 스위프트 25퍼 적용된사항임

1. 순수 스탯투자에 의한 크리율 및 치발량
가. 힘/민 1:1 투자시 200랩기준 크리율 21%/치발 172
나. 힘/민 2:1 투자시 200랩기준 크리율 18%/치발 130
다. 힘/민 1:2 투자시 200랩기준 크리율 35%/치발 212
라. 올민 투자시 200랩 기준 크리율 53%/치발 301

2. 장비등으로 필요한 추가 치발량
가 . 힘/민 1:1 스위프트사용
1) 크리율 50% 추가치발요구량 56
2) 크리율 60% 추가치발요구량 94
3) 크리율 70% 추가치발요구량 132
4) 크리율 80% 추가치발요구량 170
5) 크리율 90% 추가치발요구량 208

나. 힘/민 2:1 스위프트사용
1) 크리율 50% 추가치발요구량 98
2) 크리율 60% 추가치발요구량 136
3) 크리율 70% 추가치발요구량 174
4) 크리율 80% 추가치발요구량 212
5) 크리율 90% 추가치발요구량 250

다 . 힘/민 1:2 스위프트사용
1) 크리율 50% 추가치발요구량 16
2) 크리율 60% 추가치발요구량 54
3) 크리율 70% 추가치발요구량 92
4) 크리율 80% 추가치발요구량 130
5) 크리율 90% 추가치발요구량 168

라 . 올민 스위프트사용
1) 크리율 50% 추가치발요구량 0
2) 크리율 60% 추가치발요구량 0
3) 크리율 70% 추가치발요구량 3
4) 크리율 80% 추가치발요구량 41
5) 크리율 90% 추가치발요구량 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