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정보화 시대에 고난이도 던전이 등장하면서, 무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런 시대에 발맞춰 클래릭들의 무적 스킬을 간단히 살펴 보면 생각 외로 많은 무적 스킬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중 특히 눈여겨 보아야 할 것은

 

 1. 드루이드의 스트레아 트로페

 

 쿨타임 30초, 지속시간 10초인 사실상 클래릭 계열에서 가장 효율적인 무적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드루이드는 육식화를 통한 딜, 판토 변신을 통한 유틸성도 뛰어난 클래스라고 할 수 있죠.

 

 2. 크리비의 멜스티스

 

 많은 사람들이 멜스티스에 대한 관심 자체가 없으시겠지만, 나름 유용한 스킬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인벤팁게시판 저글링글링님의 '파티원 전원 53초 무적 생명연장의 꿈!' 이라는 글을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 링크: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185&l=5826 )

 

 3. 딥디르비의 아우슈리네 여신상

 

 여러분 저희의 서버인 아우슈리네 여신이 이렇게 뛰어납니다. (중략)

 

 

 

 이러한 무적 스킬들을 다양하게 조합함으로서 24시간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룩하고 녹색 성장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하나만 예시를 들어 본다면, 클클보보보드드를 타서

 

 스트레아 -> 마캉달 -> 스트레아 -> 세이프티 -> 스트레아 -> 마캉달 -> ...

 

 이런 식으로 무한히 지속되는 무적 버프를 유지하실 수 있으며,

상향된 보코르의 에피지와 드루이드의 육식화를 통해 지속딜 또한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처럼 다양한 클래릭의 무적 버프를 활용하여 자신만의 무적 사이클을 만들고,

고난이도 던전을 클리어 해봅시다.

 

 

 끝으로 이글은 필자의 머리 속에서만 이루어진 뇌내망상이며,

이글을 보고 육성하시는 케릭터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는 것을 알리며 글을 마칩니다.

 ( 필자는 클래릭에선 채플린과 사두 밖에 키워보지 않았습니다^^ 무책임 )

 

 그럼 2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