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복귀한지 2주 다 되어가는 뉴비입니다.

이번에 복귀하고 새로 바펜마를 키우게 되었는데 템을 뭐부터 맞춰야할지 고민이 되서 올려봅니다.





무기, 방어구는 전부 EP12 보상이고요.
이벤트 참여로 현재 장갑이랑 신발 제외한 나머지 부위는 전부 11강 8초월 해놓았습니다.
레이피어에는 바이보라 인챈트로 레벤 발라놓았구요. (대거는 안했습니다.)
방어구 4부위에 발린타 셋트 옵션 부여 했습니다.
아크는 3레벨까지 올려놓았구, 악세는 마켓에서 구매한 어비스 이레디안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그냥 방어구랑 무기 받은 다음 이벤트 참여만 하고 있다가 어제 돋보기작 조금 해서 힘민체 위주로 띄워놓았습니다.
현재 실버는 5천만 정도, 축석은 220개 정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벤에서 찾아보니까 3챌 다음 지역인 분열 매칭을 돌리기 위해서는 + 1 보루타 인장, 아크 5레벨, 380레전더리 악세가 필요한거 같더라구요. 여기서 제가 궁금한 질문 몇 가지 정리해서 올려봅니다ㅠㅠ


1. 소드맨 보루타 +1 인장은 접기 전에 모아놨던 축석으로 사고, 아크야 힘 5레벨 찍어서 쓸 생각인데, 드파시 악세는 직접 강화&초월을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강화&초월이 되어 있는 걸 사는게 나을까요?

2. 분열 자동매칭까지 돌릴 수 있게 되면, 다음 템은 무엇을 목표로 맞춰야 할까요?

3. 현재 제가 레이드 컨텐츠를 대탑-벨코퍼까지는 솔로로 깨보았는데, 흔히들 가는 대벨레업(대탑, 벨코퍼, 레전드 까마귀, 업힐메어) 파티에 끼려면 어느 정도 스펙이 되어야 할까요??

4. 상위 레이드 컨텐츠인 나비, 마녀, 마신, 성물 레이드도 어느 정도 스펙이 필요한지 대충이나마 궁금합니다ㅠㅠ

4. 가끔 텔하르샤 도전해 볼 때나, 아니면 주보레 같이 저보다 압도적인 높은 스펙을 가진 보스들한테 닷지가 조금 뜨는데, 명중은 따로 옵션 안챙겨도 되나요??


초고시 여러분 복귀한 뉴비를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