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배 때 말좀나와도 가만히 있더니 지금와서 이러는거 보면

암만봐도 날 저격한거 같다

나말고 슈바로 광산에서 노는 유저는 거의 못 봤으니 확실함


웃긴건

돌사&프로스트 로드 카드 조합이 문제라면 카드만 너프해도 끝날것


왜 돌사까지 너프했지?


스킬 딜링이 슈바3랭(8랭) 스킬인데 랭크 대비 뎀딜이 옆동네 일렉, 스톰더스트 마냥 쌘것도 아니고

한방 맞으면 '넌이미 죽어있다' 라고 말해도되는 스킬도 그냥 냅두면서....

범위가 넓긴하지만, 부채꼴 범위라 붙은 대상에게 무력함

광산 매일 출근하는 방어구 초월한 고인물들에게 풀히트시켜도 피가 막달거나 하지않음

오버힛이 2~3인것도 아님


왜 돌사 범위 너프 예고했는지 이해를 못하겠음



솔까 너프 했으면 뭔가 다른게 있어야하지 않음?


슈바란 직업 스킬이 하나같이 순간딜링이 없고(카라콜 있다고 말한다면 함 써봐라)

지속딜링을 주는 직업인데, 이건 생존력이 뒷받침되야 가능함

이 생존력을 올릴게


요거 하나뿐

무려 슈바3랭(8랭)스킬이다


카라콜이 상태이상기(디법)를 풀고 써지는 것도 아님

결국 다른직업은 순간딜링기 팍팍 난사할때 돌사, 후사, 리마콘으로 10초 가량을 영혼의 맞다이 치며 조낸 패야함

아니 방어구 초월이 많아진 지금 10초 이상이려나?


하여튼 이런 단점을 극복할게 사거리&범위를 이용한 선빵(돌사)을 날리는거였는데 임씨가 너프를 예고함


돌사를 이대로 너프해서 나온다면 생존기나, 탑승직업 답지 않은 이동속도의 상승같은게 있어야하지 않음?


회피기동에 이속증가 6 정도를 넣어주거나

카라콜 같은 스킬에 디법에 걸려도 써지며 디법이 풀어진다거나

돌격사격, 후퇴사격시 슈바3랭에 페인베리어 적용 같은 특성이 추가 되야하지 않음?


마지막으로 돌사 너프할거면, pve생각해서 붙은 몹도 맞게 범위조정좀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