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6-01 0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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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슈 걸고 5/31 테섭패치 의문점한 줄 요약 왜 브룸만 조져야 했나, 스슈는 부하가 적었나? ![]() 브룸은 줄을 세 개 뽑고 범위에 있는 애들을 때려 패는데 이게 렉 개선을 이유로 개체수를 줄이고 회전 수도 너프했습니다. 근데 진짜 렉 개선을 하려면 스슈는 왜 안건드렸냐 이거에요. 스슈가 줄에서 화살 여러개를 발사하는 스킬인데, ![]() 위에 그림에서 검은색이 화살이고 빨간색이 맞는 곳이라고 하면 화살 여러개가 나가도 그냥 1타로 취급되는 단순한 스킬같아보여도 그게 아니잖아요 ![]() (화살촉 하나 실종된건 양해좀) 화살 촉마다 피격판정이 있는 스킬로 알고있고, 심지어 관통 아츠까지있습니다. 개발알못의 눈으로 보기엔 (개체수 빼고) 스슈가 더 판정이 복잡해 보이는데 왜 얘는 그냥 뒀습니까 저같으면 브룸 회전수가 아니라 얘 관통아츠를 날리거나 화살 판정을 바꾸든가 했을 것 같은데요. 판정을 바꾸거나 하는 작업이 복잡한 이유여서 안했다면 그정도도 안하면서 렉 개선을 하겠다고 애꿎은 브룸 회전수를 없애는 이유를 모르겠구요. 관통아츠를 날리기엔 새퍼가 불쌍했다고 하자니 그건 그것대로 브룸 회전수까지 날아가야하는 이유가 설명이 안됩니다. 왜 피격 개체수 조절을 하고 브룸 회전수까지 없애야 했는지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브룸이 3배로 빨리 돈 것도 아니잖아요. 스슈가 브룸보다 부하를 적게 준다는 명백한 뭔가가 없으면 개체수 조절만 한게 아니라 회전수까지 날린 이 상황이 납득이 안됩니다. 렉을 잡는게 아무리 어려워도 그렇지 클래스를 잡는게 말이 됩니까? 말로만 계수가 보정된다고 해놓고선, 브룸만 봐도 회전 특성을 삭제하면서 계수 보정을 안했습니다. 왜 이렇게 스스로 신뢰도가 까이는 짓을 하셨죠. 연타가 부하의 원인이라는 것도 이젠 잘 모르겠어요. pve까지 때리는것도 그렇게까지 해야 하나 잘 모르겠어요. 새퍼 개편이고 자시고 비인기직종이라 애저녁에 버린거 알고있습니다. 스슈까지 조지든 말든 이젠 그 부분에 있어선 포기했으니까 이번 패치 납득이 되게 다시 해주세요. 솔직히 스슈뿐만이 아닙니다. 제가 그나마 설명할 수 있는게 새퍼고 스슈라서 아쉽네요. 직업 스킬 하나가지고 열받아서 시작했지만 그냥 이 패치 자체가 답답합니다. 그냥 텍스트만 보고 수치변경만 한 부분이 한 둘이 아닌 것 같습니다. 이러면서 무슨 개선을 하신단건지 모르겠네요. 유튜브 방송은 그냥 보여주기식이셨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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