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3-11 02:00
조회: 877
추천: 0
새로운 보조 트리를 제시합니다.지정 위위링쏘XX페.
왜 이게 좋은지 이제부터 설명하겠습니다~
조인트 행낫 -> 크기 확대 -> 은가둔디 가 기본적인 보조의 원리입니다. 여기서 한 가지, 은가둔디는 부패 디버프, 즉 미사일 데미지 두배 효과가 있다는 거죠. 그렇기 때문에 크확을 했을 때 몬스터를 잡는데 훨씬 부담이 덜 됩니다. 어쨌거나 링커와 함께한 아처는 타클의 딜을 압도하는 쪽에 가까우니까요.
그리고 여러가지 부가적인 장점이 붙습니다. 일단 지능을 가지만 트랜스포스와 흡혈로 지속적으로 괜찮은 수준의 탱킹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흡혈 채널링 때문에 위위를 가는 거구요.
또한 현재 법게의 메인 보조를 담당하는 클3과 매우 잘 보완되어 광렙이 가능해집니다. 방금 전 피난 거주구에서 클3과 함께 3시간만에 233에서 240 찍었습니다. (물론 236이 초기화 구간이긴 하지만, 경서도 없이 1업 하는데 1시간도 안 걸리는 건 놀라운 속도라고 봅니다)
또한 지능을 가기 때문에 8-10랭이 어떻게 나오느냐에 따라 1-7랭은 베이스로 깔고 8-10랭을 딜로 가서 최종적으로 딜 계열로 갈 수도 있습니다. 이는 나중에 조인트 면역몹이 많아질 때의 보험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행낫과 크확, 부패 저항이 갈수록 잘 걸리기 때문에 순수 올지를 가서는 안되고 정신을 상당히 가 줘야 할 거 같습니다.(저는 이 부분이 후회되네요)
현재로써는 저 xx 안에 위를 넣어서 위3을 챙겨도 되고, 링쏘를 넣어서 조인트 크확을 8마리씩 해도 될거 같고(지금 5마리는 묘하게 아쉽긴 합니다) 그 외에 저처럼 쏘룬 같이 특이한 트리를 타셔도 될 거 같습니다.
EXP
0
(0%)
/ 1
|
자캐가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