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는 분?

다른 위저드 마법 스킬은

(공격력+스킬 공격력- 적 방어력)* 특성 = 최종 스킬 데미지

이 공식을 그대로 따라가는데 



흡혈은 아님. 

마법 공격력이 높아질 수록 예상되는 최종 스킬데미지와  실제 스킬 데미지가 1.5배 이상 차이남. 

마공 1250에서 실험하면 추가로 1.5배 증가되는데 
마공 2850에서 실험하면 추가로 약 1.6배 증가됨 
마공 2850에서 실험하면 추가로 약 1.4~1.5배 증가됨 

실험한 값을 토대로 수정해보면 
(공격력+스킬 공격력- 적 방어력)* 특성* 약 1.5 = 최종 스킬 데미지

이런식인데 
1.5~1.6 이 곱해지는 값이 마공에 비례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