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글은 오직 뇌오세로만 작성된 글 입니다. 

수녀원만 돌릴 트리를 연구해서 저스펙으로 양산할만한 트리를 찾고 있던중,

위 파파 쏘쏘 크로노크로노 인인

을 발견했습니다.


파파: 인챈트파이어
쏘쏘: 왼팔강화
크로노2: 헤이스트,퀴큰
인인: 인챈트라이트닝, 라이트닝핸즈


수녀원에선 몹을 모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크리오를 제외했구요,

300인던과 달리, 범위기보다는 단일기(보스딜)가 중요하기 때문에 소서러보다는 인챈터를 택했습니다.

숙제.. 정말 하기 싫어서 졸면서 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그래서 스킬 안쓰고 평타키만 누르고 계신분들 많죠.. 

스펙이 정말 낮은분들은 오히려 평타가 더 쎈것도 있구요. 그래서 크로노의 꽃인 패스도 과감하게 뺐습니다.



컨셉을 설명하자면, 

왼팔+인챈트파이어+인챈트라이트닝+퀴큰(공속증가) 으로  파티원의 화력을 최대한 높여서 보스를 빠르게 녹이자. 

그리고 헤이스트로 빠르게 움직이자. 라는건데요..

물론 쏘3,크로노3 이 파티에 있으면 다른 트리가 낫지 않냐? 라는 의문이 드시겠지만, 10번중 10번 쏘,크 가 파티에 있을 보장도 없을 뿐더러, 둘 다 파티에 있으면 어차피 나 하나의 하위트리가 어찌 되던 빠르게 클리어가 가능한 파티라는거죠. 물론 라이트닝핸즈로 딜도 준수 하지만요. 왼팔10이면 지정합 330기준으로 441의 물마공이 파티 전원 올라가니 왼팔10이라도 무시 못할 수준입니다(왼팔15면 588올라감).

아니, 수녀원 뭘로해도 쉽게 깨는데 뭐하러 굳이 이런트리를 짜냐, 하신다면...
가끔가다가 헬파티를 만나는데, 한두캐릭 돌리는거면 몰라도 여러캐릭 돌리다가 헬파티 만나면 정말 죽을맛입니다. 
그런 헬파티도 버프의 힘으로 빠르게 클리어 하자 라는거죠..

어떠십니까? 여러분들께 평가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