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1-20 21:18
조회: 1,137
추천: 0
[스피릿쇼크/버그주의] 성능 및 파티 시너지 체크※주의! 현재 스피릿 쇼크는 버그인지 정신 차이에 의한 계수가 되게 높게 잡혀있습니다. 따라서 실제 서버에 업데이트가 될 경우 세부 수치는 지금과 전혀 다를 것이므로 수치는 참고만 해주세요.
결론부터 쓰겠습니다. 1. 스피릿 쇼크 시전자의 물리 공격의 경우 추가 데미지를 주고 있다. 2. 스피릿 쇼크의 추가 데미지는 타인의 물리 공격의 경우 받을 수가 없다. 3. 스피릿 쇼크의 추가 데미지는 타인의 마법 공격의 경우 추가 데미지를 주고 있다??!? 이해가 안 되지만 공격자의 정신 수치에 따라서 추가 데미지를 주고 있습니다 ㅋㅋ. ------------------------------------------------------------------------ 0. 서론 이번에는 파티 시너지 및 성능을 체크하였습니다. 신 스킬이라 그런지 알 수 없는 요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1. 물리 공격의 경우 추가 데미지를 줄 수 있나? 네. 실전성은 전혀 없지만 가능합니다. ![]() 적용 전 15 ![]() 적용 후 78 2. 그러면 다른 물딜이 치면 어떻게 되나? 안됩니다. ![]() 적용전 1022(100%) ![]() 적용된 뒤에도 1022(100%) 이건 아쉽네요. 3. 그럼 다른 사람이 쳤을 때 마법 공격은? 방깍은 제대로 동작하는가? 이것은 이상하게 작동합니다. [적용전] 쌩 섀도우 쏜. 22115(100%)입니다. ![]() [파괴룬] 같은 마방깎 50퍼를 가지고 있는 파괴룬 실험입니다. 31796(143%). 흠.. 상승량은 괜찮네요? 이해는 안 가지만 40퍼 정도의 공격력 향상을 보였습니다. ![]() [쇼크 시전 후 쏜] 122959(555%). 역시 버그 스킬답게 엄청나네요. 자리수가 틀려집니다. ![]() [다른 사람이 걸어준 쇼크] 이번 실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77377(349%)? 이건 뭐... 마방깎만큼 들어간 것이 아니라 더 들어갔네요? 근데 자체 쇼크 시전 후 쏜 보다는 약합니다. ![]() [공격자가 정신을 찍었을 경우] 혹시나 해서 공격자의 스텟이 영향을 받는지 궁금해서 스텟을 올려보았습니다. 95389(431%)?? 공격자가 스텟을 올렸는데 공격력이 증가했습니다??? 실험할 수록 알 수 없는 스킬이네요. ![]() 결론 : 시전자의 경우 물리 공격력까지 추가 데미지를 준다. 하지만 타인이 공격할 경우 물리 공격은 추가 데미지가 없으며 마법 공격의 경우 공격자의 정신에 따라 추가 데미지를 준다?? 아니 뭐 이런 스킬이 다 있지 ㅋㅋㅋㅋㅋ. [사견] 개인적으로는 링커를 마딜러 시너지를 위해서 개편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스피리추얼 체인이나 스피릿 쇼크를 보면 그러한 느낌이 들져. 버그를 고쳐서 나올 경우 마딜 파티에서 괜찮은 버퍼 역할을 해줄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문제는 얘네들이 못 고쳐서 특성을 바꾸지는 않을려나 걱정이네요. [사견2] 근데 이거 저항 뜨는 몹들 생각보다 있어서 그리 좋아보이지 않는다는 것이 함정. [보너스 - 자체 쇼크 + 올정 쏜] 158981. 특성 켰으면 30만은 뜨겠네요. 어휴... 제 본캐도 이 정도는 뜰려나요. 여러분 갓갓 링커하세요. 참고로 다른 버그인 파룬/쇼크 중첩 버그 쓰면 오버킬 255% 뜨면서 수치도 안 보여요. ![]()
EXP
49,794
(59%)
/ 51,001
트우세를 돌아온 나는 미친놈이겠지
|










게으른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