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본론으로 넘어가서

유체폭발: 접근 불가 특성 ON




2타




유체폭발: 접근 불가 OFF




1타

이미 이 특성을 켜고 안 켜고 딜 차이가 9814%만큼 나는 특성

하지만 접근 불가가 몹을 넉백 시킨다며 안 쓰는 분도 계십니다.



그럼 이걸 왜 이렇게 했을까 리 빌드때도 생각했던 거지만




접근 불가를 OFF 하게 되면 유체가 바로 합쳐져서 프라크리티를 사용할 수 없는데

ON으로 쓰고 같이 연계하세요~ 하고 쓸데없이 넣어놓은 특성인 것



몹 몰린 곳에서 광공비 셋팅 안 된 상태로 이탈-폭발-프라크 연계를 써본 사람은 알 겁니다.

자살기라는걸... 그걸 보완해주는 것이 이탈의 댐감과 폭발의 넉백, 프라크의 HP회복



문제점은 프라크리티엔 공격 특성조차 없으며 스킬 포인트 대비 딜이 구리다는 것

물론 유체 폭발이 PVP시 상대방이 회피를 해도 강제로 넉백시킨다는 장점과

포제션 이동불가, 바시타 싯디 광역 스턴 등등 사냥보단 PVP에 중점을 둔 캐릭이니까...

아무리 그래도 연계를 하라고 준 스킬이 이래 똥이면ㅠ



사두 천 아츠도 그렇고 태생이 PVP 컨셉인건 아는데 이도저도 아닌 놈이라서 버려진 것

아쿠아 베네틱타 바시타 연계도 안되고 있고 신경좀 써줬으면 좋겠어요




* 마지막 징징

추댐 셋팅을 하기엔 추댐 사라진 프라나와 추댐 안 먹는 폭발 디버프에

미국 보내버린 유체 평타

약해빠진 추댐의 현 시점 + PVP에서도 타작나버린 추댐옵


아타카를 쓰자니 최소치확이 사라져서 크리도 잘 안 터지는데

아타카를 얘에 쓰느니 크루가 3배 이상 효율이 크고


결국 활용할게 스무지나 프로버스인데 

옜날부터 엑소랑 같이 쓰라고 만들어둔 티가 나는 애라 스무지 말곤 선택지도X

(엑소의 다단히트 스킬 구조에 단일딜 하나 넣어 조합하라는 의도)







물론 제가 지금 낙뢰가 없어서 그럴지도 모르기에 3억만 더 모아서 낙뢰 맞추고 살길좀 찾아볼게요

프라나 증댐, 크증댐, 드루 수인화, 엑소 그레고

그리고 각종 다단히트 스킬들(화염의 창, 코르타스) 조합하면 낙뢰빨이라도 잘 받을거 같긴 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