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도주 1클구리 1독점력으로 엔트리 잡고 있다가

선수필승,킬러튠, 위험회피, 포지션 , 터다지기, 중 S 를 모두 갖춘 1200/1200/1200 스파지 수르젠 SS+ 를 뽑았습니다... 카니발 할려고 대충 만들다가 튀어나와서 더 당황.. 유일한 아쉬움이라면 봄/우회전을 못붙인건데 대신 양호 마장 귀신을 붙여서 소소하게 보완...
이론상 거의 최강 스탯 수르젠 나온거 같아서 2도주 1구리로 엔트리 바꿔서 돌려보고 있었는데..

6도주 게임인 경우에는 도주들끼리 치고박고하면서 안쪽라인 먼저 잡은 쪽이 이기는 그림이 많이 나오고
뒤로 밀린 클구리들은 앞으로 잘 못나오네요. 도주가 넘쳐나면 확실히 클구리가 힘을 못 씀..

클구리에 코너회복같은 순위조건 없는 회복기 달기가 쉽지 않아서, 좋은 위치(1~5위) 로 어쩔 수 없이 달고 뛰었는데 도주가 많으면 아예 고유기 발동을 못해서 도주 운빨 싸움이 되고, 그렇다고 코너회복 있는 클구리를 넣어보면 순위가 너무 뒤라서 도주들 엎어치면서 앞으로 나오기도 쉽지 않네요.

2도주 1구리
1도주 1구리 1역병.. 두 가지로 여러번 돌려보는데 도주 올인판이 나오기도 하고 어떨땐 저 혼자 도주하기도 하고 종잡을수가 없네요. 승률도 15% 수준으로 상당히 나쁨. 심지어 수르젠도 클구리도 아닌 초코봉이 주로 1착을 하네여..

엔트리 참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