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 라이엇 대학교 KRU 입니다.

저희 대학은 발로란트&롤을 메인으로 하고 배그 에펙 롤체 레식 스팀 게임 등등 여러 게임들을 즐기고 있습니다.

저희 대학은 19세 이상부터 입학하실 수 있습니다.

메인게임인 발로란트에 한하여 멘토 멘티활동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티어 상관 없이 즐기는 유저들도 많아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 정규 내전! 저희는 주말마다 내전을 개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름,겨울 방학 시즌마다 크게 내전을 열어요!!

KRU의 BIG EVENT!! 정규 내전&승부 예측

SUMMERWINTER EVENT 이 내전에서 승리 및 MVP시 소소한 선물도 증정 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두번째로는 승부 예측!! 내전을 진행 할 때 각 팀의 승패를 예측 해서 맞추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드리는 이벤트 입니다! ​

마지막으로는 가장 큰 이벤트인 SUMMER&WINTER EVENT!!!!

SUMMER 이벤트는 8월 초 중순!

WINTER 이벤트는 1월 초 중순! -LCK,VCT 못지않게 흥미진진한 경기! -

그에 부응 하는 맛있는 해설! -우승 팀과 MVP에게 주어지는 어마어마한 값어치들의 상품들!

주마다 하는 내전과는 다른 스케일! 생각만 해도 벌써부터 군침이 싸악 돌죠? ㅎㅎ

학장님과 조교들, 그리고 대학생들의 후원들 받아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단 후원은 필수가 아닙니다!

디스코드 부스트 3레벨이라 최상의 품질의 오디오가 지원되며, 화면공유 화질 또한 좋습니다.

저희대학은 남미새, 여미새는 받지 않습니다.

욕설 및 남탓, 한숨, 훈수 등은 게임방의 분위기를 흐릴 수 있으므로 금지합니다.

철새 및 핵쟁이도 받지 않습니다.

저희 대학교는 나이제한 특성상 오전 시간대는 롤,발로 각각 한 파티가 돌아가고 오전보다오후6시 이후에 활동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한국 라이엇 대학교는 여러분과 같이 즐겁게 게임 하고 싶어요 시간상관 없이 언제나 소통 가능하니 고민하지 말고 오세요

https://open.kakao.com/o/gALib1hf